올겨울 실패할 수 없는 컬러 조합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컬러, 브라운! 브라운을 더 예쁘게 입고 싶다면 핑크와 함께 매치해 주세요.

@hehehe0

가을/겨울 시즌 스타일링의 필수템 니트! 데일리룩의 달인 장희령은 브라운과 핑크가 조합된 니트를 선택해 니트 특유의 포근포근한 느낌을 잘 살려주었어요. 빈티지한 무드의 노르딕 패턴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양 갈래머리가 신의 한 수!

@j876my

이번 시즌 특히 주목받는 패턴을 꼽으라면 단연 아가일 패턴일 거예요. 인플루언서 젤라비는 아가일 패턴을 활용한 핑크와 브라운 컬러 조합 셋업을 브라운 로퍼와 함께 매치해 주었습니다. 아가일 패턴은 흔히 프레피룩에 많이 사용돼 단정한 느낌이 강한데 이렇게 니트 셋업으로 활용하니 여성스럽죠?

@hodos_suzu

브라운과 핑크 조합에 도전해 보고 싶지만 핑크가 왠지 간질간질하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로 활용해 보세요! 짙은 브라운 아우터에 핑크 가방을 더하는 정도로 말이죠. 갑자기 핑크색 의상을 입는 것보다 훨씬 난이도가 쉽게 느껴질 거예요.

@whatgigiwears

브라운을 좀 더 성숙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비핑크가 아닌 짙은 로즈 핑크, 또는 버건디를 더해 보세요. 그리고 이렇게 딥한 컬러들을 더할 때에는 소재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인플루언서 아그네스는 스웨이드 초콜릿 컬러 점퍼와 브라운 부츠에 광택이 있는 버건디 가죽 백을 매치해 전체적인 질감이 너무 텁텁해 보이지 않도록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얇은 폴리 소재의 버건디 랩스커트를 둘러줘 무게감 있는 스웨이드와 니트로 점철된 스타일링에 청량감을 얹어 전체적인 밸런스를 잘 잡아주었죠.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쓴 스타일링!

사진
Instagram of @hehehe0, @j876my, @whatgigiwears, @hodos_suzu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