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퍼드 패턴은 지난 패션 아카이브에서도 큰 비중을 차지한 트렌드라고 할 수 있죠. 9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 호황기를 누렸다는 말에 반증이라도 하듯 2024년이 되어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코트, 니트, 팬츠, 스커트, 슈즈,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패션계는 지금 레오퍼드 패턴으로 가득 차 있으니까요. 셀럽들의 레오퍼드 스타일링과 이 계절 매치하기 좋은 레오퍼드 아이템도 함께 소개할게요.
레오퍼드 패턴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맛보기 위해서는 레오퍼드 프린트 아우터를 선택해보세요. 아우터를 걸치는 순간 여기에 무엇을 매치하느냐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죠. 레오퍼드 프린트 아우터만으로 이미 가장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되었기 때문!
스컬프터107 Puffer Down Leopard
구매하러 가기노이스PARIS LEOPARD FUR JACKET
구매하러 가기도도바오르MLP 레오파드 프린트 시어링 코트
구매하러 가기오피신제네랄브라운 레오파드 울혼방 코트
구매하러 가기
블랙 컬러와 레오퍼드 패턴의 조합은 정석과도 같죠. 제니와 윤이제는 상의부터 슈즈, 액세서리를 모두 블랙 컬러로 매치한 후 레오퍼드 프린트의 팬츠 또는 스커트를 무심하게 툭 걸쳐 시크한 레오퍼드 룩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레오퍼드 패턴을 사랑스럽게 입고 싶다면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벨의 아웃핏을 참고해보세요. 복슬복슬한 소재가 돋보이는 핑크&그레이 컬러 조합의 레오퍼트 프린트 니트를 선택해 로맨틱한 룩을 연출해주었습니다.
여기까지 왔는데 아직 레오퍼드 패턴이 부담스럽다고요? 그렇다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액세서리를 활용해 룩에 레오퍼드를 한 방울 더해보세요. 모델 제시 메사(Jessie Mesa)는 퍼 햇을, 인플루언서 제이미 퍼스(Jamie Firth)는 미니 백으로 룩에 적당한 포인트를 더해주었죠. 올겨울 여러분이 선택할 레오퍼트 아이템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