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땐 이곳이 정답
연말이 설레는 이유는 바로 크리스마스가 있기 때문! 커다란 트리와 캐롤, 여러 크리스마스 무드 장식들이 가득한 카페들로 초대합니다.
맨홀 커피 & 맨홀 커피 웨스턴 책방
동화책 삽화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맨홀 커피 & 맨홀 커피 웨스턴 책방은 커피와 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아지트가 될 거예요. 최근 문을 연 웨스턴 책방은 1만여 권의 책을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의 스터디 공간과 독서 토론 또는 모임을 위한 대관 예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커피는 바로 옆 맨홀 커피에서 사 오면 된다고 합니다. 맛있는 커피, 흥미로운 책, 그리고 이국적인 인테리어 속에서 디지털 디톡스와 몰입을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27길 24
카페 핏크
연남동의 크리스마스 인증숏 핫 스팟인 카페 핏크의 거대한 트리가 올해도 설치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루프탑과 테라스를 지닌 대형 카페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죠. 핏크에 방문한다면 다른 곳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디저트인 쿠나파를 꼭 한 번 맛보세요. 카다이프에 치즈와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먹는 중동식 디저트입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11길 13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카페 델마르
2년간의 긴 리뉴얼을 마치고 드디어 오픈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델마르는 우아하고 앤티크한 인테리어로 마치 시간이 멈춘 듯한 기분이 드는데요, 지금 이 계절에는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와 샹들리에, 큰 호두까기 인형 등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유럽의 어느 귀족의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받은 듯한 기분이 듭니다. 호텔 로비에는 무려 6m 높이의 트리가 세워져 있으며 깜찍한 임피리얼 테디로 장식되어 있다고 하니 올겨울이 가기 전 한 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겠죠?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