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아이돌의 하이라이터 트렌드 따라잡기

‘요즘’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게 있다면, 얼굴에 진주를 콕콕 박아 넣은 듯 반짝이는 하이라이터입니다. 얼굴에 입체감을 더하면서 은은하게 빛나 얼굴을 환하게 밝히는 효과를 지녔습니다. K-아이돌의 메이크업 룩에서 찾은 하이라이터 트렌드를 소개할게요.

NEW 하이라이터 좌표: 눈 앞머리 & 콧등

@katarinabluu
@katarinabluu

광대에 넣게 펴 바르는 하이라이터는 이제 그만! 요즘 아이돌의 하이라이터 위치는 눈 앞머리와 콧등! 에스파 카리나는 눈 앞머리보다 조금 떨어진 지점에 하이라이터로 점을 콕콕 찍어 아이 메이크업에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도록 연출해 주었죠. 펄 입자 굵은 화이트 펄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더욱 돋보이게 그려주었습니다.

@iamfinethankyouandryu
@iamfinethankyouandryu

있지의 류진 역시 눈 앞머리와 콧등에 하이라이터를 연출해 준 모습! 카리나와 달리 류진은 보다 은은한 펄감을 지닌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덕분에 마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감 있는 얼굴로 표현되었죠.

@somsomi0309
@somsomi0309

이미 하이라이터 맛집으로 소문난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을 제작한 전소미의 룩을 빼놓을 수 없겠죠. 콧등은 얇은 일직선으로, 코끝은 동그랗게 하이라이터로 강조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아이 메이크업은 시머한 베이비핑크 펄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눈 앞머리와 아이홀을 넓게 이어 발라 주었습니다.

썬키스드 블러시 + 핑크 하이라이터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style_6739afc85c41c.jpg입니다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최근 오사카에서 2024 슈퍼팝 재팬(2024 SUPERPOP JAPAN) 무대를 선보인 제니! 제니는 눈 앞머리부터 아이홀까지 이어지는 부분에 핑크 컬러의 시머한 하이라이터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베리 컬러의 블러시로 볼과 콧등을 잇듯이 그려 햇빝 아래 자연스럽게 그을린 썬키스트 블러시(sunkissed blush)를 연출했네요.

@reinyourheart
@reinyourheart

아이브의 레이는 아이 메이크업과 블러시를 모두 강조한 쇠 맛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는데요. 눈 앞머리와 눈두덩에 핑크 컬러의 하이라이터로 이어 넓게 발라주고, W 형태로 바른 블러시 위에 메이크업 파츠를 주근깨처럼 올려 화려하게 연출해 주었네요. 하이라이터 트렌드, 어렵지 않죠? 적재적소에 활용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보세요.

사진 출처
Instagram @katarinabluu · @iamfinethankyouandryu · @somsomi0309 · @jennierubyjane · @reinyourhear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