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보다 여러 개 겹쳐 착용할 때 더 멋스러운 액세서리. 레이어링 액세서리 스타일링할 때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팁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액세서리 레이어링을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지드래곤. 액세서리는 여성의 전유물이라는 편견을 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억’소리 나는 고가의 반지를 여럿 레이어링하거나 독특한 디자인의 목걸이를 함께 착용해 맥시멀 패션의 정수를 보는 듯합니다.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태연의 컨셉 포토에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건 단연, 블랙초커와 체인 목걸이를 함께 착용한 착장! 오프숄더 톱과 목걸이를 함께 매치해 목걸이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효과를 노렸습니다. 한편, 조이는 전혀 다른 무드의 목걸이를 레이어드해 키치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목걸이 레이어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목걸이의 길이! 목걸이의 길이를 섬세하게 조절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서 소개한 스타일이 조금 부담스럽다면 체인 목걸이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한 백예린의 착장에 주목해 보세요. 체인 사이사이 들어간 진주와 레이스톱이 조화를 이뤄 빈티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합니다.
과거엔 작은 사이즈의 귀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링했다면, 볼드한 귀걸이를 여러 개 착용하는 것이 요즘 트렌드인데요. 디자인이 화려할수록, 크기가 클수록 좋습니다. 화려한 귀걸이가 밋밋한 데일리룩에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네일아트도 패션의 일부! 반지와 네일아트 디자인을 맞춰 보세요. 네일아트에 자연스럽게 시선이 가게 할 수 있어요. 반지를 레이어링 할 때는 반지의 두께에 주목해야 하는데요. 굵은 반지와 얇은 반지를 함께 매치하면 센스 넘치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사진
- Instagram of @yerin_the_genuine, @taeyeon_ss, @sansungnails, @klaudia.paris, @8lo8lo8lowme, @_imyour_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