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랙스 하나면 출근룩 고민 끝!
블랙 슬랙스로 완성한 일주일 출근 패션.
블랙 슬랙스와 가죽 재킷으로 완성한 올블랙룩.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에 가죽 재킷과 스텔레토 힐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올드머니룩이 완성됐어요. 여기에 미니멀한 디자인의 실버 이어링과 반지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죠.
중요한 미팅을 앞두고 있다면,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 참석한 정호연의 패션을 참고해 보세요. 부츠컷 슬랙스에 반짝이 패턴이 들어간 실크 셔츠를 함께 입어 세련미 넘치는 룩을 완성했어요. 작은 귀걸이와 반지 정도만 매치해 화려한 셔츠에 시선이 가도록 유도한 그녀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평소 웨어러블한 사복 패션을 선보이는 장희령은 블랙 슬랙스와 패딩으로 편안한 데일리 룩을 연출했는데요. 어두운 팬츠와 상반되는 밝은 색의 상의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 주었네요.
블랙 슬랙스를 유니크하게 즐기고 싶다면, 스커트를 레이어링해 보세요. 스커트와 슬랙스가 만나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한겨울에도 치마를 즐길 수 있어요. 운동화보다는 로퍼 혹은 스텔레토 힐을 함께 매치해 깔끔한 룩을 연출하는 걸 추천합니다.
심플한 블랙 슬랙스는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비비드한 상의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죠. 평소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이었던 니트나 톱이 있다면 블랙 슬랙스와 함께 매치해 보세요. 칙칙한 겨울 패션에 재미 요소를 더할 수 있을 거예요.
인플루언서 한겨례는 블랙 슬랙스에 노르딕 패턴 니트로 겨울 무드를 한껏 강조했네요. 액세서리를 여러 개 레이어링해 전체적인 룩의 완성도를 높인 것은 물론, 흰 양말에 스니커즈를 신어 캐주얼함을 더했어요.
와이드 슬랙스가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면, 부츠컷 슬랙스는 포멀한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죠. 잔잔한 패턴이 들어간 니트 조끼를 함께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출근룩 완성! 슬림한 부츠컷 라인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답니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오버사이즈 재킷과 슬랙스 조합은 편안한 출근룩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여기에 볼캡과 운동화 같은 캐주얼한 무드의 아이템을 더하면 룩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통일시킬 수 있죠.
- 사진
- Instagram of @hehehe0, @hoooooyeony, @leandramcohen, @monpetitchuchu, @lovisabarkman, @hi__seeya, @gyoe_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