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숄더 트랜드는 겨울에도 현재 진행형. 어깨와 쇄골을 드러내 여리여리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오프숄더 톱이 니트를 만나 한층 포근해졌어요. 칙칙하고 답답한 겨울 옷 사이 한 줄기 빛이 되어줄 오프숄더 니트의 매력에 함께 빠져볼까요?
연말 분위 물씬 풍기는 레드 컬러의 오프숄더 니트를 입은 기은세. 채도 높은 레드 컬러가 그녀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데요. 여기에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해 위트있는 룩을 완성했습니다.
비비드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장희령과 수영처럼 무채색 니트를 선택해 보세요. 오프숄더 니트는 그 자체로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인 만큼 주의가 필요한데요. 오프숄더를 입을 땐 액세서리를 아예 생략하거나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한다는 사실!
어깨와 쇄골을 부담스럽지 않게 노출할 수 있는 오프숄더 니트는 연말 파티룩으로도 제격. 올 연말 파티에는 장식 디테일이 더해진 오프숄더를 선택해보세요. 강민경처럼 플레어스커트와 롱부츠를 함께 매치해 사랑스러움을 뽐내도 좋겠네요.
만일, 오프숄더 니트를 사는 것이 아직 망설여진다면 옷장 속 아이템을 활용해 보세요. 인플루언서 다샤는 보트넥 니트를 오프숄더 처럼 연출해 센스 넘치는 데일리룩을 선보였습니다. 다샤처럼 얇은 소재의 니트를 선택하면 오프숄더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죠.
- 사진
- Instagram of @dahyeshka, @meovvgawon_, @lululindinger, @iammingki, @hehehe0, @kieunse, @hyo_level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