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연말 모임룩 스타일링 모음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그리운 얼굴들을 오랜만에 보는 반가운 때이기도 하지만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격식을 챙겨야 하는 자리에 나가야 한다면 마치 드레스를 입은 듯한 핏을 지닌 벨티드 롱 코트는 어떤가요? 따뜻함과 우아함 모두 잡아 겨울 모임에 활용하지 좋습니다.
BAU by Bride And YouFAYE Double breasted belted cashmere blended coat (Black)
*셀럽 착용 제품
구매하러 가기아보아보CASHMERE WOOL VOLUME SLEEVE SLIM LINE COAT
구매하러 가기
좀 더 매니시한 느낌을 내고 싶거나 관능적인 룩을 선보여도 괜찮은 자리라면 블레이저를 선택해 보세요. 고현정은 블레이저에 흰색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했습니다. 여기에 올백 머리까지 다소 수수해 보일 수 있는 조합이지만 볼드한 액세서리와 레드 네일 컬러를 이용해 심플한 실루엣과 색상의 의상만으로도 힘 있고 화려한 룩을 완성했죠. 액세서리 활용의 좋은 예시라고 할까요?
김혜수는 폭이 넓은 라펠 블레이저에 레이스 슬립 원피스를 매치해 그녀의 강점인 섹시함을 고급스럽게 부각시켰습니다. 깊게 파인 넥 라인이 너무 허전해 보이지 않도록 목걸이를 이용하는 센스 역시 잊지 않았죠.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음 블랙 블레이저를 잘 활용하면 이렇게 근사한 모임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움의 대명사, 트위드가 빠질 수 없죠. 트위드 특유의 따뜻한 느낌은 연말 모임 자리와도 잘 어울리고요. 어려운 자리가 아니라면 너무 단정한 것보다는 김나영이 입은 것처럼 소재감이 좀 더 두드러지는 것을 선택해도 좋습니다. 너무 얌전한 트위드라면 ‘상견례 룩’이 되어버릴 거예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claudiashkim, @atti.present, @hs_kim_95, @nayoungk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