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슬복슬한 아우터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시어링 재킷, 무스탕은 보온성 측면에서도 스타일링 측면에서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아이템이죠. 이번 시즌 셀럽들의 무스탕 스타일링과 함께 올겨울 입기 좋은 트렌디한 무스탕 쇼핑 리스트를 소개할게요.
나나는 블랙 퍼퍼 재킷에 화이트 컬러의 시어링 디테일이 더해진 무스탕 스타일을 선택했습니다. 겨울에 빠질 수 없는 액세서리인 바라클라바와 슬릿 디테일의 니트 원피스, 그리고 슬릿 사이로 멋스럽게 존재감을 드러내는 레더 부츠를 매치해 나나만의 스타일리시함을 뽐냈습니다.
기은세 역시 블랙 무스탕과 함께 이너와 팬츠는 아이보리 컬러로 대비를 주었습니다. 웨스턴 스타일의 벨트와 레더 백으로 시크하면서도 볼캡과 스니커즈의 조합으로 캐주얼한 무드까지 연출했습니다.
송해나는 짙은 브라운 컬러의 코트 스타일의 무스탕을 착용해 주었습니다. 팬츠와 백은 브라운 컬러 계열로 톤을 맞추고 상의 비비드한 레드 컬러 니트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 인상 깊네요.
정소민은 브라운 컬러의 레더 무스탕과 함께 드레시한 화이트 컬러의 긴 코튼 드레스를 매치해 주었습니다. 스웨이드 부츠와 레더 벨트, 그리고 두터운 비니까지 계절감이 느껴지는 액세서리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