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부터 르세라핌까지 여자 아이돌의 원픽! 액세서리 고양이 비니의 매력 🐈
고양이 비니는 일상복과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다면 오산! 고양이 비니를 일상에서 활용하고 싶다면 유나의 사복 패션을 참고해 보세요. 유나처럼 아우터와 같은 걸러의 비니를 선택하면 고양이 비니도 부담 없이 연출할 수 있죠.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급 뜨개질 실력을 뽐낸 사쿠라는 손수 뜬 고양이 비니로 손재주를 뽐냈네요. 오버 사이즈 니트와 양말, 어그 슈즈로 걸리쉬한 착장을 완성했어요. 비니에 새틴 리본을 더해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사쿠라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앙고라 비니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조이. 베이지 컬러 플레어스커트에 그레이 니트를 매치하고 같은 컬러의 비니로 마무리했는데요. 비니의 그레이 컬러와 빨간 컬러가 만나 한층 새침한 무드가 돋보이네요.
펑키한 패턴이 들어간 비니를 찰떡같이 소화해 낸 스테이시 윤. 카모플라주 팬츠에 크롭톱을 매치하고 깜찍한 비니를 더해 완벽한 Y2K 무드를 연출했어요.
평소 깜찍한 비니를 즐겨 쓰는 태연은 고양이 비니 대신 동그란 곰돌이 귀가 달린 비니를 선택했어요. 알록달록한 캔디 컬러니트와 비니가 만나 태연의 요정 같은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