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이 내렸다는 건 스키 시즌이 돌아왔다는 의미겠죠. 새하얀 설원 위를 달릴 준비가 되었나요? 올겨울 스키 인증샷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스키복이 빠질 수 없겠죠. 셀럽들의 스키 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할게요.
스키 웨어 스타일링이 어렵다면 스키 수트를 선택해보세요. 셋업으로 특별한 스타일링이 필요없는 건 물론 프로패셔널한 느낌까지 주니까요. 인플루언서 로라(@lolathompson)는 허리 벨트가 더해진 슬림한 스키 수트로 시크한 스키 룩을 완성했습니다. 머리에 블랙 스카프를 둘러 보온성도 더하고 스타일리시함까지 끌어올려 주었네요. 블랙 수트가 단조롭게 느껴진다면 헤링본 체크로 클래식한 무드를 더한 티니(@tini_leah)의 패턴 수트는 어떤가요?
스키장이라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새하얀 올 화이트 룩 정도는 입어줘야죠. 틱톡커 리디아(@lydsbutler)는 화이트 컬러의 스키 수트로 친구들과 함께 트윈 룩을 연출했습니다. 화이트 퍼 햇과 글러브, 부츠를 매치해 멋스러운 스키 룩 완성!
김나영은 통통 튀는 핑크 컬러의 패딩 점퍼와 베이지 컬러의 패딩 팬츠를 매치한 룩으로 올겨울 첫눈을 맞이했습니다. 스키장이라고 스키 수트를 무조건 입을 필요는 없죠. 김나영처럼 센스 있게 옷장에 있는 아이템만으로도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잡을 수 있답니다. 귀여운 귀마개와 글러브는 선택이 아닌 필수!
슬로프를 내려온 다음엔 포토제닉한 룩으로 인증샷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인플루언서 알바(@alvablomdahl)는 화이트 컬러의 보디 수트에 볼륨 있는 퍼 재킷, 글러브, 부츠를 매치한 룩으로 윈터 바캉스 룩을 자랑했습니다.
퍼 재킷은 스키 룩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베이지 또는 블루 컬러의 퍼 재킷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티니(@tini_leah). 활동하기 편한 니트 톱 또는 팬츠를 함께 매치해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현실판 스키 룩은 이런 모습이 아닐까요? 두꺼운 니트와 패딩 재킷, 그리고 보온성을 더해줄 코듀로이 팬츠와 부츠만 있다면 스키 룩 스타일링은 끝! 스타일 지수를 올리고 싶다면 이어 플랩 비니를 매치한 차정원처럼 겨울 액세서리를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