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필수! 모임하기 좋은 식당 5
여러모로 심란한 연말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소중한 이들과의 시간이 더욱 필요하죠. 열 명가량 되는 대규모 모임도 수용 가능한 서울의 맛집들을 모아봤습니다. 예약은 필수인 거, 다들 아시죠?
주신당
이번 모임은 용궁에서?! 용궁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주신당은 전통주와 한식을 새롭게 해석한 모던 한식 파인 다이닝입니다. 알리오 올리오를 한식으로 재해석해 나물 곤드레와 여러 채소를 넣어 만든 곤드레면, 수육을 파스타에 활용한 냉수육면 등 다른 곳에서는 보지 못한 재치 있는 메뉴들을 만날 수 있죠. 룸은 최대 20명 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룸 차지는 없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6길 9 지하1층
드포레 와인 & 비스트로 용산점
마치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이어진 듯한, 부서진 벽돌 벽 사이를 통해 안으로 들어오면?! 식물원 못지않은 싱그러운 초록빛이 우리를 맞이해 주죠. 용산구에 위치한 와인 정원 드포레는 분위기와 맛 모두 인정받은 곳입니다. 와인 다이닝답게 와인을 곁들이면서 먹기 좋은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주로 다루고 있어요. 최대 16인까지 이용 가능한 넓은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9인 이용할 경우 매장 와인 3병 주문이 필수라 하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8-3 1층
동녘
신사동의 동녘은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선보이는 다양한 한식과 이에 어울리는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방어의 계절답게 제철 대방어를 맛볼 수 있죠. 테라스 석에 앉으면 야장 분위기를, 프라이빗 룸을 이용하면 아늑하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룸은 최대 12인까지 수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32 1층
민규
전 좌석 프라이빗 룸으로 마련되어 있고 룸마다 담당 서버가 있어 소중한 이들과의 시간을 한층 오붓하게 보낼 수 있는 곳. 최대 22명까지 이용 가능한 넓은 룸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워터 에이징한 한우와 스키야키를 메인으로 한 코스를 선보이며 스페셜 디시 중에는 한우 생트러플 육회가 인기 메뉴라 하니 민규를 방문하게 된다면 꼭 한 번 맛보세요.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5길 21 1층
언오디너리
전 세계 8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와인을 만날 수 있는 힙지로의 아지트! 이 와인들과 페어링 하기 좋은 시즈널 세비체와 파스타와 리조또, 라자냐와 스테이크 등 여러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요. 3층에는 모니터와 스피커가 준비된 별도의 룸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 모임 하기에도 좋아요. 룸에는 최대 10명까지 입장 가능하며 6만 원의 별도 룸 차지가 발생한다고 하니 예약 시 참고하세요.
주소 서울 중구 수표로 48-17 2층
- 사진
- Instagram of @zoosindang_gangnam, @de.fore_station, @dongnyeok_official, @unordinary_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