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2025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 미리 준비하기

2024.12.11안서연

팬톤이 2025년 올해의 컬러로 모카 무스를 발표했습니다. 마치 커피맛 아이스크림이 떠오르는 이 컬러, 미리 준비해볼까요?

매년 올해의 컬러를 발표하는 팬톤이 2025의 컬러로 선택한 모카 무스. 차분하고 따뜻한 컬러로 피치 퍼즈, 비바 마젠타 등 기존에 발표된 올해의 컬러들보다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색상입니다.

모카 무스는 2024년 한 해의 트렌드 키워드였던 콰이어트 럭셔리, 드뮤어, 올드머니의 연장선이라고 볼 수도 있는데요. 초콜릿과 커피 우유 컬러를 닮아 부드럽고 먹음직스럽기까지 하죠.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컬러라 셀럽들의 스타일링에서도 자주 볼 수 있었던 모카 무스. 포근한 느낌이 드는 아우터나, 차분한 느낌의 셋업 스타일링으로도 제격이죠.

모카 무스와 잘 어울리는 컬러들 역시 차분하고 부드러운 컬러들입니다. 톤 다운된 핑크인 로즈 탠, 차분한 올리브 컬러의 윌로우, 깨끗한 아이보리 컬러의 가데니아 등 조금은 무게감이 있고 부드러운 컬러들과 찰떡궁합을 선보이는 모카 무스. 모카 무스 컬러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링 할 때에는 이 조합들을 참고해보세요.

활용도가 높은 컬러인만큼, 내년엔 얼마나 다양한 모카 무스 컬러의 제품들이 출시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남들보다 일찍 쇼핑해 모카 무스 컬러를 먼저 즐겨봐도 좋겠어요.

사진
PANTO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