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는 역시 코코아, 그리고 코듀로이지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가을과 겨울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리는 코듀로이! 팬톤이 2025 컬러로 선정한 ‘모카 무스’를 패션에 녹이기에도 코듀로이만한 아이템이 없죠. 겨울의 특권, 코듀로이 아이템을 스타일링에 적극 활용한 셀럽들의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브라운 계열의 코듀로이 아이템은 그야말로 진리! 설현과 인플루언서 젤라비, 카리나 등 여러 셀럽들이 바지와 재킷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착용했습니다. 설현은 브라운과 블랙으로 전체적으로 톤을 차분하게 맞췄으며 젤라비는 자칫하면 답답하고 텁텁해 보일 수 있는 브라운 컬러 중심에 산뜻한 연둣빛 색상의 맨투맨을 더해주는 센스를 잊지 않았죠. 카리나는 뿔테안경과 코듀로이 재킷을 함께 매치해 꾸안꾸 룩을 완성했어요.
브라운 컬러가 아니어도 코듀로이의 매력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어요. 나나의 남자, 채종석은 짙은 블랙 컬러의 코듀로이 팬츠와 그린 색상의 케이블 니트, 여기에 레드 체크 모자를 더해 프레피한 홀리데이 룩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시영은 부츠컷 스타일의 핑크빛 코듀로이 팬츠에 어그 슬리퍼와 니트 양말 등으로 깜찍하면서도 보온성을 챙긴 캠핑 룩을 제안했죠. 이렇게 추구하는 스타일 별로 코듀로이 아이템을 녹여내 보는 건 어떨까요?
아직 코듀로이가 낯설다면 액세서리부터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는 모자가 필수죠. 너무 깜찍한 니트 모자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일반적인 볼캡은 좀 추워 보인다면 코듀로이 볼캡을 활용해 보세요. 사진 속 류이서가 착용한 깔끔한 로고 캡은 스튜디오앤파르크의 제품인데요, 안타깝게도 지금은 품절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넓고 코듀로이 볼캡은 많다! 다른 브랜드들의 볼캡을 모아봤으니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katarinabluu, @s2seolhyuns2, @czonsuxx, @j876my, @leesiyoung38, @yiseo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