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일이 있었던 한 해의 끝자락입니다. 새로운 해에는 모두에게 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봅니다. 2025년의 시작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한 1월호 커버의 주인공은 이름만으로도 존재감이 느껴지는 배우 고현정입니다.
배우 고현정과 로에베가 함께 떠나는 패션 어드벤처. 아름답고 우아한 동시에 자유분방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화보와 인터뷰를 <얼루어 코리아> 1월호에서 만나보세요. 1월호는 12월 16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예약 구매를 통해서 가장 먼저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직 얼루어에서만 볼 수 있는 고현정의 모습을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얼루어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놓치지 마세요!
SNEAK PEEK ON THE JANUARY ISSUE
커버스타 고현정 외에도 기대되는 셀럽들의 이야기가 가득합니다.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 배현성부터 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반박할 수 없는 예쁨으로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중인 장규리, <귀공자>의 마르코부터 <파친코> 시즌2의 노아까지 섭렵한 배우 강태주,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장하빈으로 마침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채원빈이 얼루어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무한한 에너지와 가능성을 지닌 여섯 소년, 82MAJOR도 만나봤고요. <얼루어 코리아> 1월호에는 이제 막 피어오르기 시작한 스타들의 새로운 얼굴과 인터뷰를 가득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