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

겨울 스타일링의 ‘킥’ 글러브 연출법

2024.12.22원예하

장갑과 함께라면 손이 ‘안’ 꽁꽁꽁!

@nayoungkeem

카키색 패딩과 노르딕 니트로 내추럴한 무드의 겨울 패션을 선보인 김나영. 네이비에 레드 포인트가 들어간 글러브를 선택했는데요. 재킷 안으로 살짝 보이는 니트와 장갑의 컬러를 맞춰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더했습니다.

@ch_amii

잃어버린 장갑만 수십 개인 ‘프로 덜렁이’라면 주목하세요. 어린 시절 엄마가 씌워주던 끈 달린 벙어리 장갑이 이번 시즌 다시 돌아왔습니다. 삿포로를 찾은 차정원은 네이비 컬러의 벙어리 장갑에 네이비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이어플랩 햇으로 귀여우면서도 보온성은 단단히 챙긴 겨울 패션을 완성했네요.

@jejehyungyung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단 하나의 장갑을 찾고 있다면, 그레이 컬러 장갑을 추천합니다. 코트부터 패딩까지 두루 매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어떤 컬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 될 거예요.

@yoo.xx

귀여움을 강조하고 싶을 땐 복슬복슬한 시어링 아이템만 한 것이 없죠. 인플루언서 희주는 아이보리 컬러의 시어링 장갑으로 포근하면서도 깜찍한 겨울 소녀로 변신했어요. 복슬복슬한 시어링 글러브가 핑크 컬러 팬츠와 조화를 이뤄 사랑스러움이 배가 됐습니다.

@_inghwajang
@mjbypp

비비드한 글러브만 있으면 무채색 위주의 겨울 패션에 상큼한 포인트를 더할 수 있어요. 여기에 깜찍한 패턴까지 들어가 있다면 금상첨화! 바라클라바와 함께 귀엽게 연출하거나, 재킷 주머니에 살짝 걸쳐 센스 넘치게 연출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ch_amii, @nayoungkeem, @jejehyungyung, @mjbypp, @yoo.xx, @_inghwaja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