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똑같은 헤어가 지겹다면? 깜찍함 치트키, 헤어핀을 활용해 보세요!
미용실에서 볼법한 헤어핀을 정갈하게 꽂은 조이부터, 깜찍한 키티 헤어핀을 선택한 아이브 레이까지 평범한 긴 생머리에 깜찍한 헤어핀 하나만 더 해도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최근 한국을 찾아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 두아 리파는 라이터 모양의 유니크한 헤어핀을 선택해 키치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연말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리본 헤어핀을 선택해 보세요. 최근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에서 무대를 선보인 뉴진스민지는 스트라이프 패턴 리본 핀으로 깜찍한 프레피룩을 선보였어요. 혹은 은채처럼 상의와 리본의 컬러를 맞추면 파티룩으로도 손색없는 헤어를 완성할 수 있죠.
별이나 하트 모양 똑딱이 핀은 통통 튀는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격! 양쪽 앞머리에 야무지게 꽂아 연출하거나 슬릭번의 잔머리를 정리하는 데 사용해 보세요. 살짝 보이는 별 모양 핀이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헤어핀이라고 두피에 딱 붙여 연출할 필요는 없죠. 사랑스러운 마멜공주, 김혜윤은 내추럴하게 땋은 브레이드 헤어에 나비 핀을 듬성듬성 꽂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혹은 미국의 국민 여동생 올리비아 로드리고처럼 깔끔한 양 갈래 머리에 알록달록한 헤어핀을 여러 개 꽂아 새침한 소녀로 변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칙칙하고 투박한 겨울 패션에, 다채로운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 사진
- Instagram of @dualipa, @_imyour_joy, @reinyourheart, @hhh.e_c.v, @jeanzforfree, @wolfshayley, @iamcharlotteolivia, @hye_yoon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