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들의 교복’ 브랜디 멜빌 드디어 한국 상륙! 에디터가 꼽은 아이템부터 옷장 속 아이템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법까지 알아보기.
Z세대와 알파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 드디어 한국에 상륙합니다. 유럽에서 시작된 이 브랜드는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과 누구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로 전 세계 잘파 걸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제니와 로제가 입는 모습이 자주 포착되기도 하고 레드벨벳 슬기, 손나은, 김나영 등 패션을 사랑하는 셀럽들도 즐겨 착용하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 들어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을텐데요. 드디어 성수동에 매장을 오픈한 브렌디 멜빌!
원 사이즈 정책으로 심플함을 강조하는 브랜디 멜빌은 체형의 다양성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비판을 받기도 하지만,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여전히 10대 소녀들의 ‘교복’으로 여겨지고 있기도 한데요.
브랜디 멜빌의 큰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대도 있지만 ‘꾸안꾸’ 느낌으로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캐주얼한 디자인까지 아우르는 이지웨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것! 그래서인지 옷장 속 아이템들과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데요. 장바구니에 담고 싶은 브랜디 멜빌의 몇 가지 아이템들과 함께 곁들여 매치하고 싶은 아이템들을 골라봤습니다.
브랜디 멜빌다니엘라 스웨터
구매하러 가기
브랜디 멜빌카티아나 스트라이프 스웨터
구매하러 가기
브랜디 멜빌킴 카고 팬츠
구매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