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같은 한겨울부터 봄까지 활용하기 좋은 블랙 터틀넥과 데님 팬츠 매치를 소개할게요. 흰 티에 청바지처럼 더 이상 꾸밀 필요 없이 완벽하고, 어떤 아이템을 더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변주가 가능한 팔색조 같은 조합이랍니다.
블랙 터틀넥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룩에 아우터만 바꿨을 뿐인데 전혀 다른 분위기의 룩을 완성한 김나영(@nayoungkeem)! 브라운 레더 재킷을 매치한 룩에는 볼드한 이어링과 체인 백을 함께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블랙 블레이저와 빅 백을 매치한 룩은 포멀하고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었죠. 이처럼 이들의 조합은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각양각색으로 변신한답니다.
페르닐 테이스백(@pernilleteisbaek)은 블랙 터틀넥과 데님 팬츠의 조합에 블랙 레더 재킷, 블랙 액세서리, 그리고 브라운 로퍼로 간결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베이식한 블랙 터틀넥과 스트레이트 핏의 데님 팬츠라 더욱 에지 있는 룩이 연출되었습니다.
핀스트라이프 패턴의 롱코트를 매치한 소피아 보먼(@sofiaboman). 레오퍼드 패턴의 퍼 햇으로 포인트를 주고 브라운 컬러의 레더 백과 글러브도 더해주었죠. 소피아처럼 통이 넓은 터틀넥 스타일을 선택한다면 조금 더 부드럽고 드레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목이 짧은 하프 넥 니트와 와이드 데님 팬츠, 그리고 코 끝이 뾰족한 퍼 플랫슈즈로 힙한 룩을 완성한 시나 앙줄리에(@sina.anjulie). 그녀처럼 하프 넥의 톱을 선택한다면 답답함은 덜고 조금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에게 어울리는 블랙 터틀넥과 데님 팬츠의 조합으로 겨울부터 봄까지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