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아직도 망설이세요? 지금 풀뱅을 해야 하는 이유

2025.01.21원예하

풀뱅 자를까 말까 아직도 고민 중이신가요? 고민을 종결해 줄 풀뱅 스타일 5가지

@_yujin_an

최근 SNS를 통해 정석 풀뱅 스타일을 선보인 안유진. 눈썹 아래로 떨어지는 깔끔한 앞머리에 긴 생머리가 더해져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흑발과 풀뱅 조합은 피부를 한층 밝아 보이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이목구비가 더욱 뚜렷해 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hoooooyeony

‘오징어 게임 2’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한 정호연은 러블리한 풀뱅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머리를 양쪽 귀 뒤로 꽂아 깔끔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애교머리를 살짝 빼 주는 센스까지 놓치지 않았는데요. 걸리쉬한 헤어와 의상의 리본 포인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네요.

@xeesoxee

안유진, 정호연보다는 숱이 살짝 적어 가벼운 느낌의 풀뱅을 연출한 한소희의 헤어스타일은 어떤가요? 앞머리가 페이스라인을 타고 자연스럽게 길어지게 커트하면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해 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요. 답답해 보이지 않도록 머리를 한쪽으로 내려 청순함을 강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skuukzky

뻔하지 않은 풀뱅 스타일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주목하세요. 셀린느 행사장에 방문한 수지는 히메컷을 연상시키는 풀뱅 스타일을 선보였는데요. 앞머리 양쪽 끝 섹션을 넓게 잡아 유니크한 느낌을 주는데요. 앞머리의 양쪽 부분이 넓은 얼굴형을 보완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죠.

@jennierubyjane
@for_everyoung10

깜찍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제니와 장원영의 처피뱅 스타일을 참고하세요. 제니는 텍스처를 살린 깔끔한 처피뱅을, 장원영은 끝부분에 컬을 넣은 사랑스러운 처피뱅을 선택했는데요. 처피뱅은 머리를 풀었을 때보다 묶거나 땋았을 때 그 매력이 배가 됩니다. 올겨울, 뻔한 시스루 뱅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풀뱅의 매력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사진
    Instagram of @skuukzky, @jennierubyjane, @_yujin_an, @hoooooyeony, @xeesoxee, @for_everyoung1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