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따라 룩이 밋밋해 보일 때 스트라이프 머플러를 더해보세요.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때론 룩을 빈티지하게 만들어주는 양가적인 매력을 가졌답니다. 지금부터 봄까지 꾸준히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죠. 단! 스카프처럼 얇고, 대충 감아도 멋스럽게 기다란 형태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과감하지만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이는 틱톡커 마농(@manondevelder)의 룩. 그의 비밀은 바로 스트라이프 머플러입니다. 골드 버튼의 단정한 카디건과 광택이 돋보이는 팬츠 조합으로 자칫 화려해 보일 수 있지만, 캐주얼한 분위기의 스트라이프 머플러와 어그를 매치하니 오히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룩이 완성되었죠.
마농의 스트라이프 머플러로 드레스 다운하는 스킬은 여기서도 계속됩니다. 코럴 핑크 컬러의 니트 셋업이 그 자체로 화려하지만 여기에 스트라이프 머플러를 얹어주니 오히려 칠(chill) 한 분위기의 라운지 웨어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스트라이프 머플러만큼 매치하기 쉬운 아이템이 없죠. 블랙 레더 재킷과 브라운 조거 팬츠를 매치한 레베카(@rebeccaferrazwyatt)는 다채로운 컬러 조합의 머플러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인플루언서 루-안(@louannsaliou)의 핑크 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아이템 역시 스트라이프 머플러! 바라클라바처럼 머리에 감아 독특하게 연출해주었습니다. 이들처럼 스트라이프 머플러를 룩과 조화롭게 매치하고 싶다면 착용한 아이템의 컬러와 비슷한 톤의 컬러가 포함된 패턴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통통 튀는 포인트 컬러로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한 배우 이유미(@leeyoum262)! 다채로운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스카프가 룩에 확실한 존재감을 더하며, 러블리한 민트 컬러의 튤 스커트와 믹스 매치하니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이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