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팬츠는 칙칙한 겨울 아웃핏을 화사하게 변신시켜줄 치트키죠. 센스 있게 매치하는 법만 알아둔다면 제2의 데님 진 같은 존재가 된답니다. 룩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어줄 화이트 팬츠 착용법을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뻔하지만 뻔하지 않게 블랙 & 화이트로 입는 방법
김나영(@nayoungkeem)과 레베카 올리비아(@rebeccaferrazwyatt)는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상의는 블랙 컬러의 아우터를, 하의는 화이트 컬러 팬츠를 착용해 주었네요. 단순한 컬러 조합이지만 이들의 룩이 세련돼 보이는 이유는 바로 아우터의 실루엣! 김나영은 코트의 허리 스트랩을 활용해 우아하게 묶어주었고, 레베카는 볼륨 있는 숏 레더 재킷을 활용해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 주었죠.
앤디 워싱턴(@andiwashington__)의 블랙&화이트 룩은 어딘가 화려해 보이지 않나요?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셔츠부터, 색감이 돋보이는 반다나, 카우 패턴의 로퍼, 가죽 재킷 위로 착용한 브레이슬릿까지 통통 튀는 아이템들로 조합해 개성 넘치는 아웃핏을 완성했습니다.
브라운 컬러와 매치하기
화이트 컬러를 따뜻하고 포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브라운 컬러와의 조합이 빠질 수 없죠. 화이트 팬츠 특유의 차가운 느낌 때문에 겨울 아웃핏에 적용하기 어려웠다면, 브라운 컬러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 웜한 무드를 더해보세요. 특히 브라운 컬러의 아우터를 더해준다면 더욱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액세서리와 깔맞춤(?)하기
화이트 팬츠를 착용했다면 액세서리도 화이트 톤으로 맞춰보세요. 콘텐츠 크리에이터 앨리샤 프란젠(@aliciafranzen)과 스타일리스트 에밀리아 존슨(@amelia_jill)처럼 화이트 팬츠와 함께 바라클라바 또는 머플러를 화이트 톤으로 맞춰주니, 아우터가 돋보이며 화이트 팬츠가 아웃핏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었죠? 아래에서 여러분들의 스타일에 맞는 화이트 팬츠를 쇼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