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조용한 럭셔리의 아이콘, 무스가드 자매의 데님 스타일링

2025.01.25원예하

화이트 셔츠 + 데님

미니멀 패션을 이야기할 때 빠질 수 없는 화이트 셔츠! 타이트한 핏보다는 남자 친구의 셔츠를 빌려 입은 듯 루즈한 실루엣이 포인트입니다. 무스가드 자매는 셔츠 단추를 여러 개 풀거나 탱크톱을 레어어드한 뒤 셔츠를 완전히 오픈해 입는 것을 즐기는데요. 여기에 볼드한 액세서리나 벨트로 포인트를 더하면 미니멀하지만 단조롭지 않은 룩이 완성됩니다.

롱 코트 + 데님

겨울이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의 롱 코트에 청바지를 매치한 데일리룩을 자주 선보이는 무스가드 자매. 롱 코트에 통이 넓지 않은 스트레이트 진과 롱코트를 매치하면 비율이 좋아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죠. 실루엣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단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세요.

트렌치 코트 + 데님

트렌치코트와 데님이라는 익숙한 조합도 무스가드 자매의 손길을 거치면 특별해집니다. 비결은 바로 실루엣! 단추를 풀어 자연스러운 무드를 내거나 벨트를 꽉 묶어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하기도 하는데요. 여기에 니트나 카디건을 허리에 묶는 작은 디테일을 더하면 스타일 완성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플랫 슈즈 + 데님

무스가드 자매의 데일리룩에 빠지지 않는 단짝, 블랙 플랫 슈즈! 둥근 앞코의 발레리나 플랫은 캐주얼한 매력을, 스틸레토 플랫은 포멀한 무드를 더해줍니다. 연청부터 다크 인디고까지 어떤 데님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블랙 플랫 슈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하나쯤 소장해도 좋겠네요.

    사진
    Instagram of @ceciliemoosgaard, @amaliemoosgaar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