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밸런타인에 따라 하고 싶은 패션 인싸 커플4

2025.02.11원예하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 달달한 분위기는 기본, 패션 센스까지 완벽한 커플들의 데이트 룩을 소개합니다.

두아 리파 X 칼럼 터너

2024년 연말, 약혼 소식을 전한 두아 리파와 배우 칼럼 터너. 이 커플의 메인 컬러는 블랙! 레더 재킷, 폴로 셔츠 등 칼럼이 베이직하 아이템으로 올블랙룩을 연출하는 반면, 두아는 망사 스타킹, 볼드한 액세서리로 강렬한 올블랙 룩을 완성합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 X 말콤 맥레이

클래식한 무드를 원한다면, 안야 테일러 조이와 말콤 맥레이 커플 룩이 좋은 예시가 될 수 있어요. 롱 트렌치코트를 즐겨 입는 말콤에 맞춰 안야 역시 클래식한 코트나 드레스를 자주 선택하는데요. 말콤의 브라운 톤과 안야의 블랙 룩이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김나영 X 마이큐

커플룩을 이야기할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이 커플. 올해로 연애 5년 차에 접어든 김나영, 마이큐 커플은 서로의 옷을 공유하거나 같은 아이템을 함께 맞춰 입는 센스를 발휘하는데요. 같은 듯 다른, 세련된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 커플의 스타일에 주목하세요.

윤승아 X 김무열

커플룩 하면 빠질 수 없는 윤승아, 김무열. 청바지, 셔츠, 패딩 등 베이직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커플룩의 정석을 보여주죠. 같은 아이템이 아닐 때도 컬러 톤을 맞춰 조화를 이루는 센스가 돋보이는데요. 최근엔 깜찍한 패밀리룩을 선보이며 결혼 장려 커플에서 출산 장려 커플에 등극했습니다.

    사진
    Instagram of @dualipa, @backgrid_usa, @malcolmmcrae, @anyataylorjoy, @nayoungkeem, @iammyq, @doflwl, Getty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