돋보이는 타이 스타일링은 이렇게
이제는 네크리스 말고 타이! 쿨하게 타이 스타일링 하는 법
지수처럼 스쿨룩 혹은 대담하게

지수의 최근 ‘earthquake’ 활동 룩에서 가장 눈길을 끌었던 건 단연 타이.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에서 지수는 스쿨룩 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뮤직비디오 속에서는 분명 회사로 보이는 장소에서 넥타이를 매고 있었지만 오피스룩보다는 긱시크룩에 가까운 느낌이었는데요.

한편 콘셉트 사진에서는 180도 다른 타이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위에 반짝이는 타이를 매치해 페미닌한 타이 스타일링을 연출했어요. 타이는 왠지 매니시하고 젠더리스한 액세서리일 것 같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타이로 지수처럼 걸리쉬하게 혹은 페미닌하게 연출해 보세요.
정호연처럼 레더재킷과 매치하기

한편 정호연은 슬림한 플레어 팬츠와 로퍼, 레더 재킷, 화이트 셔츠에 니트 타이를 매치해 지수와는 또 다른 매력의 타이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타이를 길게 늘어트려 느슨하게 메고, 레더 재킷은 살짝 어깨에 걸쳐 정호연스러운 유쾌한 패션을 완성했네요.
나나처럼 캐주얼하게

타이가 수트룩, 오피스룩에만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이 든다면 나나의 패션을 눈여겨보세요. 셔츠 없이도 탑 위에 타이를 무심하게 걸치고, 루즈한 스웨트 팬츠에 블루종 점퍼를 매치해 캐주얼한 타이룩을 완성했죠. 타이가 이렇게나 힙해질 수 있다고?! 꼭 따라해 보고 싶은 패션이네요.
스타일링 TIP, 바지안에 넣어입기?!
좀 더 재미있게 타이를 연출해 보고 싶다면 바지 안에 쏙 넣어서 위트있게 입어보는 건 어때요? 이때 셔츠에 슬랙스를 조합해 좀 더 포멀하게 연출할 수도, 청바지와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도 있죠. 타이는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선택해 끝만 바지 속에 쏙! 넣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