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 때까지 질리지 않을 프레피 스타일
1년 365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프레피 스타일. 올 봄엔 이렇게 입어 볼까?
오버사이즈 재킷과 럭비 셔츠는 환상의 짝꿍


작년부터 꾸준히 인기몰이를 이어나가는 럭비 티셔츠가 있다면 오버사이즈 재킷과 함께 입어볼까요? 엉덩이를 가릴 만큼 커다란 재킷 안에 스트라이프 패턴의 럭비 티셔츠를 입는 것만으로도 프레피 무드가 완성됩니다. 커다란 재킷을 입었다면 하의는 살짝 노출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빅 사이즈 재킷과 티셔츠 덕분에 노출이 있어도 지나치게 섹슈얼하거나 촌스러워보이지 않거든요.
플리츠 스커트는 필승 아이템

프레피 스타일의 필승 아이템을 꼽으라면 플리츠 스커트. 무릎 위로 껑충 올라오는 미니 스커트일수록 성공 확률은 상승합니다. 보세요! 플리츠 미니 스커트와는 어떤 아이템도 찰떡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럭비 티셔츠를 입어도, 보우 디테일 블라우스를 입어도 프레피 무드가 느껴집니다. 좀 더 클래식한 프레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셔츠와 니트 베스트, 재킷을 모두 갖춰 입어보세요!
학교 갈 때는 백팩이지

학창 시절을 떠올려보세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우리는 늘 백팩을 메고 다녔죠. 백팩이야 말로 프레피 스타일과 가장 잘 어울리는 가방이죠. 보부상 스타일이라면 캐주얼한 디자인의 커다란 백팩을, 디자인과 스타일에 신경 쓰는 타입이라면 최근 패션 브랜드에서 속속 선보이는 깜찍한 크기의 미니 백팩을 착용해보세요. 어떤 디자인이든 상관없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끈을 길게 늘어뜨려 루스한 스타일로 메야 한다는 점!
백 년이 지나도 예쁠 프레피 키 아이템

와펜 장식과 스트라이프 포인트가 가미된 브이넥 니트가 촌스러워 보일 날이 올까요? 단언컨대, 그런 날은 오지 않을 겁니다. 해리포터에서 튀어나온 듯 보이는 이 니트 하나면 프레피 스타일 끝! 여기에 플리츠 스커트를 입어도 좋고, 펑퍼짐한 데님 팬츠를 입어도 좋아요. 지금 당장 트렌드 전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트렌드와 상관없이 언제나 입어도 좋을 디자인이죠. 말 그대로 백년이 지나도 예뻐 보일 아이템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