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로 모공 그림자를 밝히다! 웨이크메이크 X 조효진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 출시.
모공, 덮지 말고 컬러로 가볍게 입자!

답답하고 두꺼운 파운데이션은 이제 그만!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원래 피부가 좋은 듯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웨이크메이크의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이 있으니까. 이번 제품은 웨이크메이크와 뷰티 크리에이터 조효진이 공동 개발한 모공 파운데이션으로, 기존의 두껍게 모공을 메우는 방식이 아닌 컬러 쉐이드를 활용한 과학적인 모공 커버를 제안한다.
웨이크메이크는 같은 크기의 모공이라도 그림자가 깊으면 훨씬 커 보인다는 사실에 착안해, 모공을 억지로 감추기보다 피부 결을 살리면서 보정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고안했다. 조효진의 노하우가 더해진 이번 신제품은 화사한 컬러로 모공 그림자를 밝히는 방식을 적용해, 두껍지 않으면서도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최적의 상아빛 컬러, 매직 넘버 2.54를 찾아서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의 핵심은 바로 ‘상아빛 컬러 코드’. 이는 모공 그림자를 밝혀 모공이 작아 보이도록 연출하는 착시 효과를 위한 것이다. 웨이크메이크는 청담동 메이크업 아티스트 21인을 대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상아빛 컬러에 대한 설문을 진행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최적의 매직 넘버 *2.54를 도출했다.
컬러 선정 과정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아티스트들이 선호한 상아빛 컬러 샘플 중 최적의 두 가지 컬러(A, B)를 선별한 후, 100인의 대국민 품평단을 통해 최종 뉴트럴 상아 컬러를 확정했다. 그 결과, 웜톤과 쿨톤 모두 예쁘게 어울리는 컬러 쉐이드가 탄생했다.
*2.54 = X축: Redness 와 Y축 Yellowness의 기울기 값
편안한 심리스 숨-결 커버 파운데이션
웨이크메이크의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은 두껍게 모공을 덮지 않고, 컬러로 모공 그림자를 밝혀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혁신적인 포뮬러를 담았다.
✔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 소량으로도 결점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 가능
✔ 이지 텍스처: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블렌딩력
✔ 스킨케어 성분 함유: 오랜 시간 들뜸 없이 편안한 피부 유지
✔ 세미 매트 포뮬러: 속광이 은은하게 비쳐 맑고 건강한 피부 연출
두꺼운 메이크업 없이도 결점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하는 웨이크메이크 X 조효진 심리스 웨어 파운데이션. 새로운 모공 커버 방식으로 맑고 깨끗한 피부를 경험할 시간이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김선혜
- 비디오그래퍼
- 정동현(커밍순스튜디오)
- 모델
- 조효진
- 스타일리스트
- 캐빈킴
- 헤어
- 홍현승
- 메이크업
- 유혜수
- 세트 스타일리스트
- 유혜원(블랭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