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커트부터 청바지까지,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기본템 중의 기본템 화이트 셔츠! 요즘 같은 날씨엔 화이트 셔츠 하나만 있으면 깔끔하고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출근룩 고민을 해결해 줄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 팁을 모아봤어요.

화이트셔츠와 블랙 재킷, 청바지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기본 아이템이죠. 인플루언서 이주미는 기본 아이템을 활용해 캐주얼하면서도 깔끔한 데일리룩을 완성했어요. 베이직한 아이템일수록 기본에 충실해야 하는 만큼, 소재와 핏을 꼼꼼히 살펴야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화려한 액세서리도 금물입니다. 기본 아이템 조합에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해야 미니멀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화이트 컬러의 깨끗한 매력을 한껏 살린 한효주의 데일리룩. 화이트 셔츠에 화이트 니트를 레이어드해 편안하면서도 깔끔한 착장을 완성했습니다. 어두운 컬러의 팬츠 대신, 밝게 워싱된 연청을 매치하면 산뜻함을 더할 수 있죠.

블랙&화이트 조합은 언제나 실패할 걱정이 없죠. 화이트 셔츠에 A라인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하객룩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인 윤승아. 소매가 짧고 버튼밴드가 넓은 독특한 디자인의 셔츠를 선택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조합에 재미 요소를 더했습니다. 여기에 봄 햇살을 닮은 레몬 컬러 백을 매치해 상큼한 룩을 완성했어요.

인플루언서 신가영은 면 소재 대신 속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 소재 셔츠를 선택해 우아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여리여리한 무드의 쉬폰 셔츠와 시크한 무드의 레더 재킷을 조합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춘 그녀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네요.

로맨택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이세영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보세요. 퍼프 소매가 사랑스러운 화이트 셔츠에 블랙 뷔스티에와 데님으로 발랄한 룩을 완성했어요. 함께 매치한 레드 컬러의 미니 백이 전체적인 룩에 경쾌함을 더하는 것 같죠?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nugayoung, @doflwl, @2dumi, @hanhyojoo222, @seyoung_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