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7kg 감량 비법은 바로 ‘이것’!
슈퍼모델 출신 홍진경이 최근 ‘공부왕찐천재’ 유튜브 채널에서 7kg 감량 비법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그는 ‘이것’을 밥에 섞어 먹은 후부터 체중이 빠지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끈 특별한 식단을 알아볼까요?


단기간 7kg 감량에 성공한 홍진경의 비법은 바로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역에서 재배되는 고대 곡물인 ‘파로’를 식단에 적극 활용하는 것. 파로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단백질, 비타민,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한 곡물로, 혈당 관리와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파로에는 저항성 전분이 풍부해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하고 식후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홍진경은 평소 밥을 지을 때 백미와 파로를 섞어 사용하며, 파로로 밥을 지을 때에는 물을 평소보다 약간 더 넣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렇게 파로를 먹은 이후로 체중 감량 효과를 경험했다고 해요. 파로는 잡곡처럼 향이 강하거나 거칠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에요. 또한 파로는 샐러드, 스프,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에 넣어 활용할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식단에 변화를 줄 수 있어 건강하게 체중을 관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에요.
파로를 즐겨먹는 셀럽은 홍진경뿐만 아니었는데요, 한가인도 건강관리와 몸매 유지를 위해 파로를 밥에 섞어 먹는다고 밝혔으며, 안성재 셰프와 손태영 역시 파로효소를 따로 챙길 정도로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여러분들도 매일 먹는 밥에 파로를 조금씩 추가해 건강한 식단 관리를 시작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