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릴 스커트 없인 옷을 못 입는 사람이 돼…⭐️


화이트 프릴 스커트만큼 걸리시한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평범한 흰 티셔츠나 박시한 럭비 티셔츠도 프릴 스커트만 있으면 모두 사랑스럽게 변신할 수 있어요. 깨끗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봄 날씨와도 잘 어울리죠. 여기에, 평소 즐겨 신는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캐주얼한 봄 데일리룩이 완성됩니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을 땐 레이스나 샤 소재의 스커트가 답이 되어줄 거예요. 부드러운 실루엣과 풍성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하죠. 브라운이나 아이보리 같은 밝은 톤의 상의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고, 블랙이나 다크 컬러 상의를 매치하면 세련되고 깔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키가 작은 편이라 긴 기장의 프릴 스커트가 부담스럽다면, 무릎 위로 올라오는 미니 기장을 선택하면 되죠. 윤승아가 선택한 레이스 프릴 스커트와 시스루 니삭스를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가 강조됩니다. 스니커즈와 매치하면 경쾌한 데일리룩으로, 메리제인 슈즈와 함께라면 러블리하게 소화할 수 있을 거예요.

평소 치마보다는 바지를 즐겨 입는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그럴 땐, 바지 위에 프릴 스커트를 레이어드하면 되니까요! 데님 팬츠나 트랙 팬츠에 시스루 프릴 스커트만 더해도 전혀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바지의 활동성과 프릴 스커트의 걸리시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선의 선택이죠.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elfin_prairie, @j876my, @doflwl, @dindihye, @suuunji, @poppyalmo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