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끗 차이로 달라지는 레이스 스타일
봄바람이 산들산들 불어오면 저절로 눈이 가는 레이스 스커트. 때론 청순하게, 때론 쿨하게 입어볼까?
레이어링의 마법


속이 비치는 하늘하늘한 레이스는 레이어링 하기에 더없이 좋은 소재이죠. 얇고 가벼운 소재감 때문에 겹쳐 입기도 좋고요. 심플한 팬츠와 톱 위에 로맨틱한 슬리브리스 레이스 드레스를 걸쳐 재미를 준 인플루언서 오눅의 스타일을 보세요. 밋밋할 수 있는 룩이 단숨에 드라마틱하게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레이스 아이템을 단독으로 연출하기 어렵다면 이런 식으로 믹스&매치 해보세요.
아찔하게 짧게 vs 우아하게 길게


레이스 소재로 전혀 다른 스타일링을 시도한 미미를 보세요. 땅에 끌릴 정도로 긴 레이스 스커트를 입을 때는 심플한 블랙 톱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가방을 선택했네요. 크롭트 재킷과 스키니 진 위에는 마이크로 미니 레이스 스커트를 레이어링 했고요. 이만하면 레이스 스커트 스타일링 마스터라고 해도 손색없겠죠? 레이스 소재는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개성 있기 때문에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의 컬러나 프린트 등은 심플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순백의 공주님이 되고 싶어?


원영 is 뭔들!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컬러로 스타일링한 아이브의 장원영을 보세요. 사랑스럽기 그지 없죠? 레이스를 시크하고 쿨하게 연출할 수도 있지만, 본연의 매력을 십분 살려 이렇게 사랑스럽고 드라마틱하게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풍성한 볼룸감이 돋보이는 순백의 레이스 스커트 하나면 스타일 완성!
스포티 스타일에 포인트를!

(여자)아이들의 우기와 전소연은 약속이라도 한 듯 레이스 스커트를 캐주얼하게 연출했어요. 우기는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트 톱에 흰색 코튼 미니 스커트를 매치했고, 소연은 섬세한 패턴이 돋보이는 레이스 스커트 위에 후드 티셔츠를 입은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네요. 우기와 소연처럼 입으면 일상 생활에서도 레이스 소재를 부담스럽지 않게 연출할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