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낮 기온 16~24도! 걷기 좋은 봄 날씨가 우리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포근한 날씨 속 맛보는 음식은 감칠맛도 두 배죠. 셀럽들이 유튜브를 통해 소개한 ‘찐’ 맛집 세 곳은 어딜까요?

김나영 🥟 연희동 ‘이품’




인간 맛집 레이더 김나영이 단연 ‘짜장면 1등’이라는 이름을 내 건 중식집은 바로 연희동에 위치한 ‘이품‘입니다. 맥주를 부르는 맛과 비주얼로 그녀는 식사하는 내내 감탄을 쏟아냈는데요. 완벽한 간의 군만두부터 깐쇼새우로 끝나지 않고 간짜장으로 화룡점정! 이렇게 연희동 중식집으로 자리 잡을까요? 중식이 생각나는 날엔 곧장 연희동으로 향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길 20
공효진 🍱 양평군 ‘뭇순’



‘공효진이 아껴놨던 휴일 코스와 맛집을 소개합니다’. 콘텐츠 제목에서부터 나타나는 공효진의 찐 단골 맛집은 양평군의 ‘뭇순‘입니다. 이곳은 제철 식재료 기반의 가정식을 선보이는 곳으로 그녀가 택한 메뉴는 ‘시금치 도미구이 솥밥‘이에요. 음식의 깔끔함과 정갈함이 화면 너머로 느껴지는 듯합니다. 채식 위주의 식단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반가울 식당이죠. 이참에 기름진 음식에서 벗어나 봄맞이 건강 식단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경기 양평군 양서면 북한강로 79-1
최화정 🍜 공릉동 ‘소문난 멸치국수’



무려 10년 단골이라고? 최화정이 서울 최강 국숫집이라고 일컬은 맛집은 바로 노원구 공릉에 자리 잡은 ‘소문난 멸치국수‘입니다. 그녀는 가게 사장님과 친근하게 인사하며 이 가게의 단골임을 인증했어요. 기본에 충실한 맛인듯하지만 그래서 더 잊지 못해서 찾게 된다는 곳. 간장에 삭힌 큼지막한 대파가 고명으로 올려져 있어 개운한 멸치 육수가 일품이라고 합니다. 1만 원도 안되는 놀라운 가격에 비빔국수와 고추장 칼국수도 판매한다고 하니 국수 당기는 날 면치기 장소로 제격이네요!
📍서울 노원구 동일로173가길 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