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반지는 이렇게 착용하는 게 국룰
반지를 착용하는 방식에도 유행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패션에 일가견 있는 인플루언서들은 반지를 어떻게 끼고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올 봄, 반지를 쿨하고 세련되게 끼는 방법!
다다익선


포인트 용으로 하나만 착용할법한 디자인의 반지를 빼곡히 낀 모습이 의외로 멋지죠? 꽃 모티프, 컬러풀한 원석, 섬세한 장식이 어우러진 여성스런 디자인의 반지 여러 개를 동시에 착용하니 힙한 무드가 완성되었어요.


볼륨감이 느껴지는 볼드한 디자인의 반지를 모든 손가락마다 끼고 있는 모습이 멋지네요. 스타일에 정해진 규칙은 없으니까, 내 마음 가는대로 착용해보세요. 올 봄에는 보석함에 잠들어 있던 반지를 모두 꺼내서 손가락에 빼곡히 착용하는게 쿨한 방법!


네일 컬러와 디자인에 맞춰 반지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날의 스타일과 기분에 따라 다르게 착용해도 좋고요. 옷을 믹스&매치 하듯 주얼리도 레이어링해서 착용해보세요. 몇 개를 착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질 거에요.
심플한 게 좋아!

컬러, 실루엣, 프린트 등을 다채롭게 활용하는 린드라 메딘은 볼드한 주얼리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편이에요. 빈티지한 디자인의 반지는 늘 한 두개 정도만 정도만 착용하죠. 함께 매치한 팔찌와 목걸이와도 잘 어울리죠?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긴다면 한눈에 존재감이 드러나는 볼드한 반지가 제격. 컬러풀한 주얼리가 아니더라도 스타일을 더욱 리드미컬하게 만들어줄 거에요. 두툼한 반지 두개를 연속해서 끼는 게 포인트! 골드와 실버 구분 없이 손이 가는대로 착용해 보세요. 정해진 규칙 없이 ‘내맘대로’ 착용하는 반지가 쿨해 보인다는 사실만 기억하면 성공적인 반지 스타일링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