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여배우들이 먹는 밥은 따로 있다?

2025.04.11차경민

365일 관리하는 여배우들은 매일 먹는 밥도 남다릅니다. 단순히 저칼로리 식단이 아닌, 영양과 포만감까지 모두 챙긴 다이어트 치트키 집밥 레시피.

하지원, 올리브유 밥

Instagram @hajiwon1023

‘건강’ 하면 빠지지 않는 배우 하지원! 그녀는 평소 ‘올리브유 밥’을 즐겨 먹는다고 하는데요. ‘올리브 오일’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건강 오일로 관리 좀 한다는 여배우들 사이에서 자주 언급되는 식단 중 하나죠! 그녀는 밥에 올리브유 한 방울만 넣어도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라며 평소 밥이 살짝 잠길 정도로 올리브유를 넣어서 먹는다고 합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한가인, 파로밥

Instagram @hangaingagari

최근 홍진경, 최화정, 한가인 등 많은 여배우들이 즐겨 먹는 슈퍼 푸드로 ‘파로’. 저당 곡물 끝판왕인 파로는 소화 흡수가 느린 저항성 전분 덕분에 혈당 스파이를 줄이고, 포만감을 높여줘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파로에 풍부한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 세포 손상을 막고 노화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고소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 파로를 맛있게 즐기려면? 밥을 짓기 전 3시간 정도 충분히 불린 뒤 활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Youtube @자유부인한가인

손태영, 콩가루 밥

Instagram @sontaeyoung_official

배우 손태영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에서 자녀들의 편식을 줄이기 위한 비밀 레시피로 ‘콩가루 밥’ 을 소개했어요. 볶은 콩을 곱게 갈아, 밥을 지을 때 숟가락 하나 분량을 넣어서 먹는 방식이에요. 이 레시피는 일반 쌀밥보다 혈당을 천천히 올리고 포만감이 오래가는 데다,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아 다이어트 식단에 제격이죠. 특히 콩을 그대로 넣을 때 느껴지는 비릿한 맛이나 퍽퍽한 식감 없이, 고소한 풍미만 살릴 수 있어 콩을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Youtube @Mrs. 뉴저지 손태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