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보면 등짝 스매싱! 과감할수록 멋진 찢청
젊음과 반항의 상징이었던 ‘찢청’이 이제는 완전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어요. 평범한 청바지는 재미없죠. 강력한 ‘힙’을 원한다면 찢청이 정답!

키치한 패션으로 인기몰이 중인 키키 000의 이 화끈한 찢청 스타일을 보세요. 가위로 숭덩숭덩 잘라낸 듯한 무릎 부분이 특징인 청바지가 무척 재미있어요. 훤히 드러난 무릎 안쪽으로 보호대를 착용한 스타일링은 두말할 것도 없고요. 이렇게 속살이 드러나는 면적이 많다면 청바지 안에 다른 아이템을 레이어링 해봐도 좋겠어요. 컬러풀한 타이츠나 레깅스가 있다면 활용해보세요!

배우 이시영은 언뜻 얌전한 청바지를 입은 듯 보이지만, 허벅지 뒤쪽이 찢어진 팬츠를 입었어요. 걸을 때나, 의자 위에 다소곳이 앉으면 그제서야 속살이 살짝 드러나는 재미있는 찢청입니다. 소매의 풍성한 볼륨이 특징이 블라우스와 리본 장식의 플랫 슈즈, 그리고 보일 듯 말듯 찢어진 청바지의 매치가 사랑스럽기 그지 없네요.


찢청은 어떤 아이템을 매치해도 찰떡같이 어울려요. 트와이스의 지효와 르세라핌의 채원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찢어진 청바지의 매력은 바로 이거에요. 펑키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만 가능할 것 같지만 의외로 페미닌한 디자인과도 잘 어울린다는 점! 루스한 체크 셔츠는 말할 필요도 없고요.

화사는 자신이 가진 매력이 무엇인지 아주 잘 알고 있는 아티스트죠. 그녀 특유의 글래머러스하고 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 룩을 보세요. 엄마가 보면 등짝 스매싱 감이지만, 터프하게 찢어진 청바지가 그녀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글래머러스한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뷔스티에 스타일 톱까지! 화사의 매력이 가장 잘 드러나는 찢청 스타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