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픽한 10만원 대 패션템 5

셀럽들은 늘 고가의 제품만 입고 걸친다?! 놉! 리즈너블한 가격에 충분히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기도 하죠. 스타일 좋은 그녀들이 택한 10만원 대 패션템 다섯 가지를 소개합니다.

@teo.universe
@kijun_official

살롱 드립에 로맨틱한 플로럴 장식이 달린 카디건을 입고 등장한 아이유. 이 제품은 많은 패션 피플들이 애정하는 브랜드인 기준(Kijun)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하객 룩이나 데이트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을 듯해요. 가격은 16만 8000원.

@reinyourheart
sculptorpage.com

사랑스러운 폭주기니, 아이브의 레이가 입은 트렌디한 도트 무늬의 카디건은 어디 제품일까요? 국내 패션 브랜드 스컬프터의 아이템으로 10만 원 언더로 구입 가능합니다. 핑크색 바탕에 갈색으로 물방울 무늬가 장식되어 있어 레이처럼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8만8000원.

@seyoung_10
@saltandchocolate.official

이맘때 신기 좋은 메리제인 운동화. 블랙 컬러라 캐주얼한 의상에 매치하기도 좋고 끈 디테일이 있어 은근 포인트도 되죠. 이세영이 신은 이 슈즈는 솔트 앤 초콜릿의 제품으로 11만 9000원입니다.

@katarinabluu
@polysooem

카리나가 밀란에서 꾸준히 들고 다닌 이 힙한 가방은? 빅 아일렛이 끈을 따라 나란히 박혀 있고 큰 사이즈로 보부상들이 두 손들고 환영할 이 가방은 폴리수엠의 아일렛 빅 크로스 바디 백 입니다. 이름은 크로스 백이지만 카리나처럼 숄더백으로 연출해도 좋아요. 14만 9000원.

@xeesoxee
@sunburnproject

리즈너블한 가격대의 패션 템을 늘 멋스럽게 소화해 화제를 모으는 한소희. 이번 뉴욕 출장에서 그녀가 든 버건디 컬러의 가방이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는데요, 이는 ‘선번 프로젝트’의 모스 백입니다. 숄더와 토트 두 방향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버건디 외에도 블랙, 메탈, 핑크와 스카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가격은 14만 9000원이며 한소희 효과인지 지금은 품절이네요!

    사진
    Instagram of @teo.universe, @kijun_official, @reinyourheart, @seyoung_10, @katarinabluu, @saltandchocolate.official, @polysooem, @xeesoxee, @sunburnproject, sculptorpage.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