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ING

앞으로 반다나는 이렇게 쓸게요

2025.04.17원예하

그동안 서랍 속에 고이 넣어 두었던 손수건과 스카프를 꺼내야 할 때가 왔어요. 지디가 불 지핀 반다나 트렌드가 올여름 정점을 찍을 예정이거든요! 머리에 둘러주기만 해도 스타일 지수가 200% 상승하는 반다나 스타일링 팁,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_inghwajang

니트 소재의 반다나는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안성맞춤! 평소엔 쁘띠 스카프처럼 목에 둘러 포인트를 주고, 바람이 부는 날엔 머리에 둘러보세요. 특히, 깜찍한 도트 패턴 반다나는 어떤 룩에도 귀여움을 더해주는 일당백 아이템이랍니다.

@annelauremais

반다나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페이즐리 패턴. 트랙 쇼츠부터 러블리한 원피스까지 어떤 아이템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하나쯤 꼭 준비해 두는 걸 추천해요. 머리카락을 뒤로 넘긴 뒤 반다나를 둘러주면 프렌치 걸 같은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dindihye

반다나 스타일링이 낯설게 느껴진다면, 상의와 같은 패턴으로 통일감을 주는 방법을 추천해요. 과한 프린트보다는 스트라이프나 깅엄 체크처럼 은은한 패턴을 고르면 더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클래식한 선글라스를 더해 마무리하면 우아한 무드까지 완성됩니다.

@marcellasne_
@reinyourheart

다가올 여름휴가 시즌 참고하기 좋은 손나은과 레이의 룩. 산뜻한 화이트 원피스에 패턴 반다나와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귀엽고 실용적인 바캉스룩이 완성됩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룩에 생기까지 더해주는 1석 2조 아이템이죠.

@maina
@maina

밋밋한 룩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을 땐 비비드한 컬러의 반다나를 선택해 보세요. 카키색 카고 팬츠와 후디에 레드 반다나만 더해도 룩 전체에 유니크함이 살아나요. 컬러감이 강한 반다나는 룩의 중심을 잡아주는 동시에 얼굴 톤을 밝혀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다가오는 봄, 작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는 반다나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세요.

    사진
    Instagram of @maina, @dindihye, @_inghwajang, @reinyourheart, @annelauremais, @marcellasne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