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서랍 속에 고이 넣어 두었던 손수건과 스카프를 꺼내야 할 때가 왔어요. 지디가 불 지핀 반다나 트렌드가 올여름 정점을 찍을 예정이거든요! 머리에 둘러주기만 해도 스타일 지수가 200% 상승하는 반다나 스타일링 팁,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니트 소재의 반다나는 요즘처럼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안성맞춤! 평소엔 쁘띠 스카프처럼 목에 둘러 포인트를 주고, 바람이 부는 날엔 머리에 둘러보세요. 특히, 깜찍한 도트 패턴 반다나는 어떤 룩에도 귀여움을 더해주는 일당백 아이템이랍니다.

반다나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페이즐리 패턴. 트랙 쇼츠부터 러블리한 원피스까지 어떤 아이템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하나쯤 꼭 준비해 두는 걸 추천해요. 머리카락을 뒤로 넘긴 뒤 반다나를 둘러주면 프렌치 걸 같은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반다나 스타일링이 낯설게 느껴진다면, 상의와 같은 패턴으로 통일감을 주는 방법을 추천해요. 과한 프린트보다는 스트라이프나 깅엄 체크처럼 은은한 패턴을 고르면 더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클래식한 선글라스를 더해 마무리하면 우아한 무드까지 완성됩니다.


다가올 여름휴가 시즌 참고하기 좋은 손나은과 레이의 룩. 산뜻한 화이트 원피스에 패턴 반다나와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귀엽고 실용적인 바캉스룩이 완성됩니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룩에 생기까지 더해주는 1석 2조 아이템이죠.


밋밋한 룩에 생기를 불어넣고 싶을 땐 비비드한 컬러의 반다나를 선택해 보세요. 카키색 카고 팬츠와 후디에 레드 반다나만 더해도 룩 전체에 유니크함이 살아나요. 컬러감이 강한 반다나는 룩의 중심을 잡아주는 동시에 얼굴 톤을 밝혀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다가오는 봄, 작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뽐내는 반다나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세요.
최신기사
- 사진
- Instagram of @maina, @dindihye, @_inghwajang, @reinyourheart, @annelauremais, @marcellasne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