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신어도 매일 예쁜 스니커즈 스타일링의 한끗
다양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무장한 스니커즈의 열풍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어요. 이제는 뾰족한 굽이 있는 구두를 신는 게 촌스럽게 느껴질 정도!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스니커즈 트랜드에 동참해보세요. 이렇게만 신으면 매일 신어도 지루하지 않고 매일 예쁠거에요!
발 끝에 컬러 포인트



한껏 차려 입은 것 같은데 1퍼센트 부족하게 느껴지는 날이 있어요. 그런 날 스니커즈는 아주 훌륭한 해결책이 된답니다. 100미터 밖에서도 눈에 띌 거 같은 강렬한 컬러의 스니커즈가 있으면 주저말고 신어보세요. 스타일의 화룡점정이 될 거에요. 시크한 블랙 수트나 미니멀한 팬츠를 입었다면? 그때도 컬러풀한 스니커즈가 정답!
쇼츠의 짝꿍은 스니커즈



쇼츠와 스니커즈는 떼려야 뗄 수 없는 단짝 친구에요. 프릴이 잔뜩 달린 러블리한 쇼츠부터 지금 당장 짐으로 향해도 무방할 스포티한 디자인까지 어떤 쇼츠와도 잘 어울리거든요. 어떤 스니커즈를 신었는지에 따라 룩의 분위기가 달라지기도 해요. 컬러풀한 스니커즈가 두각을 나타내는 요즘엔 특히 선택의 폭이 넓어져 스타일링의 즐거움이 더욱 배가되었어요.
타이츠에 신으면 매력 두배



스니커즈를 타이츠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속살이 비치는 투명한 스타킹은 빈티지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을, 도톰한 니트 타이츠는 코지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타이츠의 컬러와 스니커즈의 색을 재미있게 매치해보는 것도 좋아요. 무릎까지 올라오는 니하이 삭스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