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갈 때 꼭 확인해야 하는 이것!
호캉스를 떠나 진정한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100% 완벽한 꿀잠을 보장하는 호텔 수면 서비스 모음.
조선호텔앤리조트
시몬스가 제작한 세계특허 포켓스프링으로 만든 매트리스와 조선호텔 거위털 듀벳의 만남! 웨스틴 조선 서울과 부산 전 객실에 비치된 웨스틴 헤븐리 베드는 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꿈의 매트리스라 불리는데요. 몸을 따라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포켓스프링은 수면 내내 몸을 안정적으로 받쳐줍니다. 위에 깔린 특별 제작 필로우 톱 매트리스는 몸을 포근하게 감싸요.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과 제주에서는 시몬스의 프리미엄급 모델인 뷰티레스트 더원을 선보이고 있어요. 안락한 침대 위에서 부드러운 광택과 촉감의 더 조선호텔 구스 베개 2종과 구스 듀벳으로 최상의 숙면을 누려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투숙객의 숙면을 위해 다양한 베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필로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객실에 원하는 유형의 베개가 없는 경우, 일반 고객은 라텍스 소재의 베개를, VIP 고객은 편백 베개 또는 하드나 소프트 경도의 경추 베개를 신청할 수 있어요. 추위를 많이 탄다면 얇은 담요도 별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전 객실에 자체 제작한 구스다운 침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만약 알레르기가 있다면 솜이불로 교체 가능하며, 요청 시 라텍스 제품으로도 변경 가능해요.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투숙객 맞춤형 수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침대 세팅부터 취향껏 고를 수 있는 건데요. 숙박 예약 시, 3가지 강도의 매트리스 토퍼 중 원하는 강도를 선택하면 그에 맞게 객실을 세팅한다고 해요. 침대 톱 시트는 300수의 최고급 사틴면을 사용하고, 그 위에는 4개의 킹사이즈 베개와 흰 오리깃털로 채운 유로 베개를 함께 제공합니다. 베개 역시 투숙객의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솜베개, 메모리폼, 정형베개, 메밀베개 중 선택 가능하며, 사전 요청은 필수라고 하네요. 한편, 턴 다운 서비스로 객실 내 아이 마스크가 준비되고, 5월 말부터는 필로우 스프레이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최고급 폴란드 구스다운으로 즐기는 포근하고 쾌적한 잠자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전 객실에서 만날 수 있는 구스다운 침구는 열과 습기를 자체적으로 조절해 사계절 내내 적정한 온도를 제공해요. 긴 동절기와 차가운 해풍을 견뎌야 하는 발트해 인접 지역에서 채취된 거위털로 만든 침구는 보온력과 부피감, 필파워가 두루 우수하답니다. 구스다운 침구와 함께 비치된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라인 매트리스 역시 최상의 수면 환경을 꾸리는 데에 한몫해요. 고객 요청 시, 라텍스 베개, 한실(메밀) 베개, 젠 소바 베개 등 다양한 맞춤형 베개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스위트 홈 바이 워커힐’을 통하면 워커힐 구스다운의 안락함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어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숙면을 위한 객실 패키지를 운영중인 호텔도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편안한 숙면과 호캉스를 함께 즐기는 ‘글래드 꿀잠 시즌 16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진행해요. 2018년 첫 출시 이후, 벌써 16번째 시즌을 맞이한 이 패키지로 알 수 있듯, 글래드는 숙면 시스템에 진심이에요. 글래드 호텔 서울과 제주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디뮤지엄 ‘취향가옥’과 협업한 아티스트 자수 로브를 1회 제공해요. 저알레르기성 베개, 메모리폼 베개 등 다양한 베개 역시 갖추고 있답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롯데호텔과 시그니엘은 다양한 필로우 서비스를 제공해요. 메밀로 속을 채워 장시간 베고 있어도 머리와 경추에 부담이 적은 한실 베개, 메밀 껍질로 채워 혈압을 안정시켜 주는 젠 메밀 베개, 통기성이 좋고 생체 리듬을 개선하는 바이오 베개, 경추의 부담을 덜어주는 메모리폼 베개, 습기와 더위에도 쾌적한 양모 베개까지. 선택의 폭이 매우 넓습니다. 호텔 자체 침구 브랜드 역시 주목할 만한데요. 롯데호텔의 자체 침구 브랜드 ‘해온’은 2013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탈리아 고급 리넨 브랜드 가스탈디와 협업한 커버류, 터키 브랜드 베네 라 비타의 타올과 구스류는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시그니엘 역시 이탈리아 명품 침구 브랜드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리넨 컬렉션 제품을 선보여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시그너처 베딩 시스템 ‘마이베드’. 투숙객에게 최상의 수면 경험을 선사하는 마이베드는 프랑스 장인 정신이 깃든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었어요. 폭신한 상단 레이어를 장착한 매트리스는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부드럽고 통기성이 뛰어난 시트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합니다. 구스다운 침구까지 더하면 편안한 베딩 시스템이 완성돼요. 일상의 피로는 날려버리고 한층 더 럭셔리한 휴식의 경험을 즐겨보세요!
최신기사
- 사진 제공
- 각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