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입기 좋은 원피스

부쩍 날이 더워진 요즘, 이럴 때 필요한 건 바로 원피스죠! 시원하고 상&하의 조화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고 뭐니 뭐니 해도 예쁘다는 거! 셀럽들의 원피스 패션을 보며 장바구니를 채워 보세요.

@kieunse
@kieunse
@mimmiiiya

여성스러운 느낌부터 소녀스러운 무드까지 모두 가능한 셔츠 원피스! 기은세는 밝은 블루 컬러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메리 제인과 함께, 오마이걸 미미는 흰색 셔츠 원피스를 로퍼와 매치해 순수한 봄날의 룩을 완성했습니다. 두 사람의 스타일링의 차이는 바로 허리 선! 기은세의 원피스는 허리를 날렵하게 잡아줘 성숙한 매력을 살려주는 반면 미미는 전체적으로 넓게 퍼지는 A 라인으로 전혀 다른 실루엣을 보여줬어요.

@onnuk_

허리 라인이 들어가 있으며 너무 여성스럽지 않은 디자인을 원한다면 오눅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스트링으로 허리를 조일 수 일는 디자인으로 원하는 라인을 연출할 수 있고 플리츠가 잡혀 발랄한 느낌도 연출해 줍니다. 가벼운 소재로 여름에 더욱 좋아요.

@hehehe0

좀 더 경쾌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오버올 디자인도 좋아요. 장희령은 버건디 컬러의 미니 기장 오버올과 흰색 반팔 티셔츠로 아주 간단하면서도 발랄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가방과 티셔츠 컬러가 베이직한 만큼 원피스 컬러에 포인트를 준 것이 ‘킥’ 같아요.

@marcellasne_

좀 더 여름 무드의 원피스를 볼까요? 손나은은 화이트 컬러의 베이비돌 원피스로 청량한 휴가룩을 완성했습니다. 챙이 넓은 모자와 스카프를 활용해 바캉스 느낌을 더해주었죠.

    사진
    Instagram of @kieunse, @mimmiiiya, @onnuk_, @hehehe0, @marcellasne_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