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

브레이드에 헤어커프를 더하면 얼마나 예쁘게요?

2025.10.24원예하

단순히 머리를 땋는 것만으로는 뭔가 허전한 순간이 있죠. 이럴 땐 작은 액세서리를 더해 보세요. 헤어 커프, 체인, 리본까지 브레이드 헤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헤어 액세서리 활용법을 모아봤습니다.

@marlene_rougier
@marlene_rougier
@marlene_rougier

한 갈래 브레이드에 볼드한 헤어 커프를 더하면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이 강조됩니다. 스트라이프나 코튼 셔츠같이 내추럴한 룩에 메탈릭한 헤어 커프를 더하면 두 아이템이 충돌하며 색다른 매력을 뿜어내죠. 단, 같은 계열의 메탈릭 헤어핀을 섞어 연출해야 전체적인 질감이 균형 있게 맞춰지며 룩에 통일감을 줄 수 있어요.

@marlene_rougier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머리카락과 체인을 함께 땋아내려 보세요. 머리카락 사이사이에 은은하게 빛나는 체인이 더해지면 에스닉한 룩이 완성됩니다. 브라운 코트나 스웨이드 가죽 재킷 같은 아이템과 매치하면 헤어가 자연스럽게 룩의 액세서리 역할을 하며, 별다른 장식 없이도 히피 무드가 살아납니다.

@marieabsolonova
@marieabsolonova

포니테일 브레이드에 빅사이즈 크런치를 더하면 귀여움과 쿨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어요. 크런치 컬러와 양말 컬러를 통일하면 의외의 디테일에서 위트가 느껴지는 룩 완성! 강렬한 레드 컬러 크런치는 트렌치 코트나 화이트 셔츠 같은 가을 필수템과 찰떡궁합을 자랑하니, 출근룩의 발랄한 포인트로도 제격입니다.

@marlene_rougier
@marlene_rougier

브레이드 헤어에 리본을 묶는 건 가장 손쉬운 스타일링 법이지만, 그만큼 확실한 효과를 자랑합니다. 내추럴하게 땋아 내린 헤어에 리본을 더하면 포근한 니트와 잘 어울리는 로맨틱함이 강조되고, 슬릭하게 묶은 머리에는 빅 사이즈 리본을 더하면 사랑스러움이 배가 되죠. 이때 리본 컬러와 의상 톤을 맞추면 전체적인 룩이 정돈되어 보이는 효과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사진
    Instagram of @marlene_rougier, @marieabsolonova, @ritamontezum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