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를 위하여

비키니를 하나 구매했다면, 이제부터는 관리의 시간이다. 더 당당하게 비키니를 입기 위해 필요한 화장품 7가지.

0710-076-1

부족한 볼륨 채우기
1 알키미아 by 라페르바의 제너러스 바스트 오일
잉카 인치 오일 성분을 함유해 가슴 윤곽을 봉긋하게 살려준다. 레몬껍질 오일, 일랑일랑 등을 함유해 강한 시트러스 향이 난다. 100ml 15만원.

제모를 깜빡했다면
2 바디네이처의 키트 제모 크림 언더암 & 비키니 위드 오키드

피부가 얇고 예민한 겨드랑이와 비키니 라인 제모엔 전용 제모 크림을 사용해보자. 바르고 3~5분 기다렸다 따뜻한 물로 헹구면 된다. 75ml 10만9백원.

푸석한 보디 응급 처방전
3 그라운드 플랜의 식스 센스 너리싱 바디오일

비키니를 입었을 때 허옇게 뜬 각질을 드러내고 싶지 않다면 보디 오일을 챙겨 바르길. 보디 피부가 한결 탄력 있어 보일 것이다. 150ml 4만5천원.

만족스러운 비키니 사진을 위해
4 러쉬의 쉼미쉼미

완벽한 비키니 태를 위한 마지막 한 방은 보디 메이크업! 쇄골과 팔과 다리 뼈를 따라 하트 모양의 바를 문지르면 은은한 반짝임을 주고 보다 입체적인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반드시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바를 것. 30g 1만3천원.

보디 관리도 간편하게 쓱
5 러브바드의 원더풀 바디스틱

비키니를 입은 상태에서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멀티밤. 가슴, 팔 안쪽, 아랫배, 허벅지 뒷면 등 로션만으로는 부족한 건조한 피부를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15.5g 1만5천원.

제모 후 보습 도우미
6 이솝의 모로칸네롤리 포스트 쉐이브 로션

왁싱이나 면도 등 제모 후 피부 수분 공급과 진정을 돕는다. 중성적인 향이 나는 남녀 공용의 산뜻한 제형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60ml 6만3천원.

다이어트에 실패한 당신에게
7 테안 by 온뜨레의 SOS 스트레치마크 밤

비키니 입을 날을 앞두고 체중이 급격히 늘었거나, 미처 관리하지 못한 튼살이 있다면 주목할 것. 유연성을 잃은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고 얼룩덜룩한 피부를 균일해 보이게 한다. 100ml 5만5천원.

    에디터
    이정혜
    포토그래퍼
    CHA HYE KYUNG
    손 모델
    이유리, 장소미, 이정혜, 시주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