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맞은 입술을 위한 황금비율은? 전문가의 오버립 꿀팁4
MLBB 컬러와 함께 통통한 입술을 만드는 오버립이 대유행! 과하지 않게 립 라인보다 좀 더 오버해서 그리는 오버립, 어떻게 예쁘게 연출하는지 궁금하다고요? 너무 작아서 놓쳤던 그 전문가의 한 끗 차 테크닉, 차홍아르더의 정수현 실장이 모두 알려주었습니다.
TIP 1 오버립 영역은 여기!
입술 산 사이의 공간을 메꾼다는 느낌으로 일자로 스머징, 아랫입술을 살짝 물었을 때 보이는 입술 그림자 지는 부분까지 스머징! 그리고 아랫입술부터 입꼬리까지 둥글게 그려넣어야 해요. 스머지 영역을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영상에서 확인!
BONUS TIP!
입술이 가장 도톰해보이는 윗입술 아랫입술 비율이 따로 있다?! 원래는 1:1.5 비율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1:1 비율로 맞추면 더 자연스러운 오버립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TIP 2 오버립 브러시 추천
립브러시는 NO! 아이섀도 브러시를 이용해야 선이 남지 않고 자연스럽게 퍼진 듯한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 바르는 동작은 이렇게! 더 자세히 확인하고 싶다면 영상을 확인하세요.
TIP3 컬러 레이어링 테크닉
두가지 컬러를 매치해 바르면 입술이 더 도톰해보이는 착시효과를 내죠. 다만 얼룩덜룩해지거나 입술을 정확히 반으로 가른 듯한 느낌이 나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 베이스 컬러와 포인트 컬러 바르는 순서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더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할 수 있답니다. 자세한 동작과 컬러 선택 팁은 영상에서 확인!
TIP4 오버립 지속력 높이는 법?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흔히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입술 위에 화장지를 대고 루스 파우더를 톡톡 얹어주는 것! 그런데 이 방법보다 더 간편하고 효과적인 팁이 있다고 해요. 과연 어떤 것일까요? 영상에서 알아보세요.
- 에디터
- 송예인
- 모델
- 차홍아르더 정수현
- 영상
- GOLDEN PARIS FILM
- 헤어 & 메이크업
- 차홍아르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