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얼루어 뷰티 페어
반짝이는 호수와 푸른 잔디로 둘러싸인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잔디광장에서 열세 번째 <얼루어 뷰티 페어>가 막을 올렸다. 드넓은 벌판을 순식간에 뷰티 테마 파크로 탈바꿈시킨 올해의 페스티벌은 어떤 모습일까?
눈부신 햇살이 내리쬐던 지난 10월 6일,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잔디광장이 신나는 뷰티 테마 파크로 변신했다. <얼루어 뷰티 페어>가 열세 번째 축제를 맞아 색다른 모습으로 찾아온 것. 탁 트인 호수 앞으로 새빨간 풍선이 하늘을 수놓았고 곳곳에는 회전목마와 열기구를 닮은 포토 존이 마련됐다. 선물을 주며 반기는 피에로와 달콤한 솜사탕이 테마 파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이른 아침부터 길게 늘어선 방문객의 줄이 그 열기와 규모를 실감하게 했다. 사전신청을 마친 독자들은 35개 브랜드의 선물들 중 25개가 랜덤으로 들어 있는 뷰티 키트와 스탬프 시트를 받으며 본격적인 페스티벌을 즐겼다. <얼루어>가 야심 차게 준비한 얼루어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얼루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만 볼 수 있는 영상 시리즈인 <에스크 얼루어>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기회도 주어졌다. 셀럽들만 출연하던 영상에 직접 등장해 뷰티와 관련된 재미있는 질문에 답하며 VT의 정품 멀티 팔레트를 선물받기도 했다. 근처에는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로드가 자리 잡아 100% 블라인드 테스트로 공정하게 선정된 <2019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어워드 위너, 에디터스 픽, 커머스 픽 수상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었다. 핑크빛 거울 셀카를 찍을 수 있는 거울 셀카 존 역시 인증샷을 남기려는 코덕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알록달록하게 꾸민 닥터포헤어, 반트 36.5, 보타니티, 에스투엔디, 에이지투웨니스, 코치의 부스에서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 선물도 증정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닥터디퍼런트, 라마린, 바이오-오일, 비피도랩, 에르쯔틴, 엠엘비코스메틱, 웰라쥬,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제이엠솔루션, 제이준, 챕스틱, 토피크렘, 팬틴, 헤라의 부스에서도 제품 테스트 존과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모두 즐긴 뒤, 스탬프가 빼곡히 찍힌 시트를 인포데스크에 가져오면 비디비치의 정품 립 컬러를 증정하기도 했다. 덕분에 사전신청을 한 독자뿐만 아니라 주말 나들이를 온 많은 커플, 가족들까지 무려 3만5천여 명이 뷰티 페어에 참가해 다 함께 즐거운 페스티벌을 즐겼다. 해가 질 때까지 참가자들의 발걸음이 이어졌고 어느 때보다 높은 열기와 환호 속에서 열세 번째 <얼루어 뷰티 페어>가 마무리됐다.
<얼루어> 뷰티 테마 파크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잔디광장 곳곳에 자리한 21개 브랜드의 부스와 <얼루어> 체험존을 방문해 신제품도 테스트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었던 <2019 얼루어 뷰티 페어> 현장.
{ 닥터포헤어 }
전문 두피 진단 후, 두피 타입에 꼭 맞는 샘플키트를 받을 수 있었다. 깜찍한 인형탈과 인증샷을 찍으면 ‘폴리젠 샴푸’ 정품을 증정했다.
{ 반트 36.5 }
피부 속 수분도를 측정해주고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했다. 유튜버 한별이 직접 방문해 ‘에어 터치 씨씨 쿠션’을 시연하며 알찬 Q&A 시간을 갖기도 했다.
{ 보타니티 }
귀여운 식물학자 닥터래빗과 인증샷을 찍거나 움직이는 그네 포토 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푸짐한 체험 키트를 선물했다.
{ 에스투엔디 }
핑크빛 생기를 선사하는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을 테스트하고 꽝 없는 럭키드로우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다.
{ 에이지투웨니스 }
촉촉한 윤광을 충전하는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를 경험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정품 증정 럭키드로우에 참가할 수 있었다. 카드 돌리기 게임, SNS 이벤트 등 신나는 프로그램이 가득했다.
{ 코치 }
싱그러운 플로럴 향의 신상 향수 ‘플로럴 블러쉬’를 시향해볼 수 있었다. 커다란 티로즈 소품과 찍은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고 푸짐한 선물의 럭키드로우도 즐겼다.
{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
머스크 향 레이어링으로 나만의 향기를 찾아주는 시간을 마련했다. 순수함을 담은 ‘퓨어 머스크 오드퍼퓸’을 체험하고 SNS 이벤트에 참가하면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기회도 제공했다.
{ 닥터디퍼런트 }
캡슐 머신에 코인을 넣고 돌리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캡슐 뽑기와 퀴즈 카드 이벤트를 선보였다. 게임을 즐긴 뒤에는 ‘비타A 크림’ 정품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었다.
{ 라마린 }
씨솔트의 진정 에너지를 담은 ‘씨솔트 크림’을 직접 테스트해보는 체험 존과 홍조를 잡는 터치 게임 존을 꾸며 푸짐한 경품을 선사했다.
{ 바이오-오일 }
30년 만에 공개한 신제품 ‘드라이 스킨 젤’을 만나볼 수 있었고, 보습 챌린지를 통해 얻은 점수에 따라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했다.
{ 비피도랩 }
유산균이 풍부한 ‘프로클리닉 3종’과 이너 뷰티 아이템인 ‘아쿠아 프로젝트’를 테스트해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SNS 인증 및 룰렛 이벤트에 참가하면 샘플 북과 정품 4종 세트를 선물했다.
{ 에르쯔틴 }
피부 수분도를 측정해 고민에 딱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시했다. 주사위를 굴려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 정품을 받는 왕주사위 이벤트도 즐길 수 있었다.
{ 엠엘비코스메틱 }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하는 모든 이에게 ‘피부 트레이너 샘플키트’를 증정했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추가로 주는 이벤트도 제공했다.
{ 웰라쥬 }
매직 캡슐 매칭 게임을 선보여 피부 고민을 진단하고, 개인별 컨디션에 꼭 맞는 원데이 키트를 선물했다.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
피부 보습과 탄력을 잡아주는 ‘트러플 워터 에센스’를 테스트하면 베스트셀러 3종을 담은 샘플 파우치를 받을 수 있었다. 싱그러운 플라워 포토 존을 꾸며 인증샷을 부르기도 했다.
{ 제이엠솔루션 }
뷰티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코인으로 캡슐 뽑기 게임을 즐기도록 했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꿀광 앰플 세럼’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 제이준 }
‘보타닉 엘릭스 앰플’을 경험하고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정품을 증정하고,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 참가 기회도 주어졌다.
{ 챕스틱 }
개인의 입술 상태에 맞춰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발색, 영양까지 책임지는 토털 립 케어 서비스를 선사했다. 립 거울 및 ‘3in1 립밤’ 정품을 받는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 토피크렘 }
공식 SNS 계정 팔로우 후 인증샷을 찍어 업로드하면 다양한 경품 당첨의 미소 처방 룰렛 이벤트를 즐길 수 있었다.
{ 팬틴 }
손상된 염색모를 보호해주는 신제품 ‘컬러 케어’를 테스트하는 자리와 깜찍한 소품이 준비된 SNS 인증 포토존을 마련해 정품 및 기프트를 선사했다.
{ 헤라 }
제니의 무결점 메이크업을 완성한 ‘블랙 3종’을 체험하고 전문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터치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었다.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정품을 포함한 특별한 선물을 증정했다.
{ <얼루어> 디지털 스튜디오 }
<에스크 얼루어>에 직접 출연해 재미있는 뷰티 질문에 답변하며 영상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기회를 마련했다. 촬영 후에는 VT의 ‘데일리 팔레트’ 정품을 제공했다.
{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로드 }
무려 165개의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을 한자리에 전시했다.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롯데백화점과 엘롯데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기획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었다.
최신기사
- 에디터
- 황혜진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KIM EUN BIN, JUN BYUNG HOON, PARK MIN HY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