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 이상 예약 가능한 연말 파티 레스토랑 리스트
찾기 힘드셨죠? 얼루어가 먼저 찾아봤어요. 10명 이상이 가도 거뜬히 식사 가능한 서울 시내 레스토랑 리스트.
연말 송년회를 준비하고 있는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어 드리려고 해요. 10명이 넉넉히 들어갈 수 있는 테이블이 확보되어 있고 맛이 보장된 메뉴들과 송년회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들을 골라봤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올 한해를 마무리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한 해를 잘 버틴 것에 응원을 보내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요.
우리들만을 위한 정성스러운 식사, #키친노메뉴
키친노메뉴에서는 정해진 메뉴가 없지만 대신 함께하는 인원수에 따라 또 상황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어요. 평소에는 유명 셰프들의 쿠킹클래스가 진행되고 점심때는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운영해요. 특히 디너 타임에는 대관으로 진행되는 날이 많은데 인원에 맞춰 당일 새벽에 메뉴를 준비하고 제철 재료로 만들어 내는 메뉴들이 나오죠. 모든 메뉴 하나하나가 좋은 재료로 정성을 쏟아 만들었다는 게 느껴지는 솜씨인데다가 이탈리안이나 프렌치 스타일은 물론 스테이크 솥밥 같은 한식 메뉴로도 가능하니까 무엇이든 원하는 컨셉대로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에요. 게다가 케이터링까지도 준비 가능하니까 어떤 종류의 모임이어도 소화 가능해요.
예산: 10만 원 대 (1인 기준)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 148길 43 6층
연락처: 02-545-0454
제대로 된 요리를 부담스럽지 않게 #꼼모아
잘 차려입고 가서 우아하게 먹어야 할 것 같은 프렌치 음식을 좀 더 편안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15명 정도가 들어가면 꽉 차는 이 작은 식당을 대관한다면 모임 장소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거예요. 성게알 크림 뷔릴레, 오리다리꽁피, 문어다리 먹물 리조또 등 다양한 식재료와 조화로운 음식을 선보이고 있어요. 그중에서도 비프 웰링턴이 가장 유명한 메뉴인데 미리 하루 전에 예약을 해야 맛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분위기는 크게 호화롭지 않은 일반적인 식당과 같지만 요리만큼은 수준급이라는 평이 지배적이에요.
예산: 5만 원 대 (2인 기준)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56
연락처: 02-6217-5252
프랑스 가정에 초대받은 느낌으로! #르블란서
개화기를 연상케하는 한옥에서 프랑스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르 블란서를 연말 모임 장소로 추천해요. 10명 내외의 인원이라면 별도의 대관료 없이 식사 비용만으로 예약을 할 수 있고, 음식의 가격 역시 합리적이에요. 공간도 넉넉해서 한옥 마당을 활용한 공간을 전체 예약하면 12명이 충분히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 여러분들이 꼭 맛봐야 할 메뉴는 담백한 맛의 로스티드 치킨! 고즈넉한 익선동 나들이와 함께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차려지는 식탁의 분위기를 풍성하게 살릴 뿐만 아니라 보는 순간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이거든요. 단, 평일 예약만 가능하니까 그 부분도 미리 확인하시고요.
예산: 3만 원 대 (2인 기준)
주소: 서울 종로구 익선동 170-1
연락처: 02-766-9951
- 에디터
- 홍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