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A.O.A 등 걸그룹 필수 관문! 양갈래 땋은 머리 현실판으로 예쁘게 묶는 법_내방머리
이 머리만 따라 하면 갑자기 걸그룹처럼 상큼해지는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머리를 땋으면 갑자기 ‘청학동’에서 온 사람처럼 되어 버린다고요? 양 갈래로 땋은 머리가 청학동에서 걸그룹 스타일로 변신하는 한 끗 차이의 비법을 지금 알려드려요. 오늘의 금손, 차홍아르더 도산점의 주란 수석실장이 말하는 내추럴 브레이드의 A-Z를 확인하세요.
컬을 만들어야 땋은 머리의 고정력이 높아져요!
머리를 땋기 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컬을 만드는 것! 28mm의 굵은 아이론으로 모발 전체에 굵게 컬을 넣어주세요. 모발에 만든 웨이브가 서로 얽히면서 모발을 땋았을 때 고정력도 높아지고 텍스처가 살아나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청학동과 걸그룹의 차이는? 뒤로 땋기!
모발을 땋을 때 얼굴 앞쪽으로 땋아서 내리는 것보다 뒤쪽으로 돌려서 땋으면 땋은 모발의 입체감이 살아나고 더 내추럴해 보여요. 세 가닥을 균일하게 나눈 후에 중간 모발을 중심으로 양옆의 모발을 뒤로 돌려주세요. 다시 머리를 땋을 때도 뒤쪽으로 모발을 보내고 앞으로 당겨서 땋아 내리면 끝!
땋은 머리의 텍스처를 꽃잎처럼 살려보세요!
상큼함을 결정짓는 것은 땋은 머리의 자연스러운 텍스처. 과감하게 이미 땋아둔 모발을 빼야 하는데요, 고리가 생길 정도로, 꽃잎처럼 둥근 모발의 모양이 살아나도록 빼주세요. 땋은 머리의 시작 지점을 단단하게 고정시키면서 땋아 내려놓아야 텍스처를 만들기가 더 쉬워요. 자, 이렇게 완성한 걸그룹 내추럴 블레이드의 완성된 모습을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홍진아
- 비디오그래퍼
- Goldenparis
- 헤어
- 주란 수석실장(차홍아르더 도산점)
- 모델
- 권세은
- 메이크업
- 차홍아르더 도산점
- 스타일
- 모니카비나더, 로우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