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와도 끄떡없는 헤어 스타일링 TIP

태풍 카눈 어디까지 왔을까? 역대급 태풍이 오는 오늘과 내일 머리는 이렇게 묶어보세요.

있기도 힘든 역대급 태풍 카눈이 상륙하고 있어요. 바람이 부는 심상치 않은 오늘이죠. 이런 머리 이거나 짧은 머리라도 일단 묶어야 흔들리는 바람에 모발이 흩어져서 서로 엉키는 것을 막을 있어요. 쉽고 빠르고 예쁘게 머리 묶을 있는 얼루어의 머리 묶는 방법들을 알려드릴 테니까, 참고해보세요!

단발머리 집게핀으로 반묶음 예쁘게 묶는

모발의 길이가 짧아서 묶기가 힘들 때는 집게핀을 이용해서 반묶음으로 묶어보세요. 숱이 적어도, 모발의 단차가 있는 모발이어도 소화가 가능한 스타일이에요. 먼저 반묶음 모발의 양을 잡아서 뒤로 묶은 다음에 반을 접어 말아서 묶어 두고요, 뒤에 집게핀을 꽂아주세요. 모발을 고정하니까 태풍이 와도 흔들리지 않고 쉽게 풀어지지 않아요.  

거지존중단발 머리 2단으로 예쁘게 묶는

애매한 위치인 일명거지존 중단발이라면 2단으로 나눠서 머리를 묶는 방법을 주목해 주세요. 머리를 묶으면 아래쪽으로 빠져나오거나 헤어 번을 제대로 만들 수가 없는 거지존보유자들의 고민이었는데요, 이렇게 2단으로 나눠서 쪽은 땋아서 감아올려서 U핀으로 고정하고 아래쪽 머리는 하나로 묶어서 위로 틀어 올려서 실핀으로 고정하면 끝나요! 그리고 스프레이까지 살짝 뿌려서 고정하면 핀도 빠지지 않고 잔머리도 깔끔하게 정리되고, 태풍 바람에도 말끔한 스타일을 계속해서 유지할 있죠.

머리라면 고무줄 1개로 30 만에 예쁘게 묶는

머리라면 빠르게 머리를 묶는 방법을 눈여겨보세요. 고무줄 1개만 있으면 되고요 30초면 끝나요! 지금 보시는 것처럼 최대한 모발을 휘감아서 높이 올리는 중요해요. 모발이 회전을 하면서 지지대가 되면서 쉽게 풀리지 않고요, 이렇게 꼬아 놓은 다음에 다시 번을 만들어서 고정하면 고정력이 높아지죠. 평소에 생머리에다가 모발이 얇아서 축축 처지는 스타일이더라도 방법으로 묶으면 헤어 번을 오래 유지할 있어요.

에디터
홍진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