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쇼핑 리스트

집콕의 품격을 높여줄 자취 필수템

휘릭

휘릭 프리미엄 맥주 거품기 5만원대

이젠 집에서도 세계 각지의 맥주는 물론 각종 수제 맥주를 캔으로 혹은 딜리버리로 즐길 수 있는 시대이지만, 생맥주 특유의 청량한 목 넘김과 부드러운 거품의 조합을 선호하는 이들은 홈술이 아쉬울 수 밖에 없다. 생맥주 마니아들을 위해 촘촘하고 풍성한 맥주 거품을 맛볼 수 있는 맥주 거품기를 추천한다.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500ml 이하의 캔을 본체에 장착한 후 레버를 앞으로 당기면 맥주가 나오고 뒤로 밀면 거품이 나오는 구조. 거품뿐만 아니라 탄산이 공기중으로 빠져나가지 않게 막아주어 청량감을 오래 보존해 보다 시원하게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키친베네

키친베네 미니화로(세트) 2만원대

고기는 불판에 바로 구워 먹는 것이 제일 맛있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만, 집에서 홀로 고기타임을 가질 때에는 세팅을 위한 노력에 들여야 하는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다. 소소하지만 품격있게 식사 시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1인용 미니 화로를 추천한다. 버너 위에 불판 혹은 후라이팬을 올릴 때의 1/4 면적정도면 충분. 알코올 왁스의 화력 또한 버너 못지 않다. 단, 중간에 불 조절이 어려우니 처음부터 끝까지 고기를 굽는데 사용하기 보다는 어느 정도 익힌 고기를 올려 덥혀 먹는 것이 더욱 효율적일 듯.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와플메이커 10만원대

홈카페는 장비빨이라 했던가. 홈카페 즐기기에 정점을 찍어줄 와플 메이커만 있다면 이젠 집에서도 카페에서 먹는 것과 같은 브런치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와플 파우더를 활용한 와플 굽기는 물론, 그릴드 샌드위치, 먹다 남은 빵, 오믈렛, 심지어는 파스타까지! 넣고 굽기만 하면 브런치 메뉴가 완성된다는 사실. 새로 구입할 예정이라면 와플 한가운데 귀여운 라이언 얼굴이 찍히는 카카오 프렌즈 와플메이커를 추천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