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루어가 주목한 슈퍼 뷰티 루키! 노윤서의 사진 잘 받는 스킨케어 루틴 공개
아직 데뷔 전인데 이게 가능하냐고요? 사진을 좋아하고 서양화를 전공하는 대학생 노윤서가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뮤즈로 그리고 얼루어의 카메라 앞에 선 이유는?
말간 피부와 해사한 웃음이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깨끗하게 만드는 대학생 노윤서! 그녀가 이 달의 얼루어 스킨트레이너로 선정됐어요! 하얗게 웃는다라는 표현이 이보다 더 잘 어울릴 수 있을까요? 어떤 색을 칠해도 잘 어울리는 도화지 같은 하얀 피부와 서양화를 전공하며 자신의 삶을 주도적으로 살아내는 열정, 그리고 감성적인 필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남과는 다른 깊이의 안목, 여기에 카메라가 익숙한 MZ세대의 여느 대학생들과 다르지 않게 렌즈 앞에서의 자연스럽고도 발랄한 애티튜드는 한 브랜드의 뮤즈로 서기에 또 얼루어 스킨트레이너와 함께하기에 충분했어요. 오늘은 그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하니 촬영장 곳곳에서 그녀의 사진 잘 받는 스킨케어 비법을 확인하세요!
윤서’s 기록 1. 사진 잘 찍는 윤서의 뷰티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은 오늘의 주인공 노윤서처럼 바쁜 와중에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만든 제품이에요. 제품마다 컬러도 다 달라서 예쁘고 쓸 때마다 캡슐이 흔들리는 게 재미있기도 해서 선택했다고 하는데요, 한 일주일 정도 써봤더니 딱 적당한 윤기 있는 건강한 광들이 나고 제품의 효과도 바로 나타나서 화장도 잘 받으니 사진도 잘 나오는 것이 특징이죠!
윤서의 기록 2. 이건 인스타 각! 찍어서 업로드하고 싶어지는 캡슐의 움직임!
블루 캡슐이 몽글몽글하게 움직이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스킨의 프레셔스 토너는 블루 로터스가 들어 있는 황금비율의 캡슐 오일이 흔들 때마다 쪼개지고 다시 뭉치는 독특한 포뮬러를 지닌 유수분 밸런싱 토너예요. 커다란 캡슐이 흔들때마다 작은 알갱이로 변했다가 다시 뭉쳐지는 그 모습에 윤서도 카메라를 바로 들어 영상으로 남겨 두었는데요, 윤서가 직접 찍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싶어지는 이 제품의 실물을 지금 1분 34초에서 확인하세요!
윤서의 기록 3. 사진에 다 드러나는 내 피부의 상태 따라서 앰플을 매치하세요!
촬영이 많은 날이면 어김없이 칙칙해지는 피부에 윤서도 촬영 전날이면 신경을 쓰는데요, 그린 유스 셀 앰플은 아세로라 체리 캘러스 캡슐이 들어 있어 흐트러진 피부에 활력을 찾아주는 항산화 에너지 앰플이라서 생기 있어 보이고 싶은 날은 이 제품을 발라요. 또 저녁에는 수분이 부족한 피부 상태에 맞춰서 고농축의 하이드레디 셀 앰플을 바르죠. 이 제품은 금귤 캘러스 캡슐이 들어있어 수분감과 맑게 반사되는 투명 빛을 선사하는 물빛 광채 앰플이라 피부에 수분이 꽉 차는 느낌이 든다고 해요!
윤서의 기록 4. 촬영 후에도 빼놓지 않고 수분 보충!
윤서는 촬영장을 떠나기 전에도 반드시 지키는 습관이 있어요! 반드시 촬영장에서 클렌징을 다 마치고 난 후에 수분이 가득한 크림을 발라서 건조해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것이죠. 조명과 메이크업에 지친 피부가 조금이라도 쉴 수 있게요. 비타풀 캡슐 크림은 톡톡 터지는 5가지의 멀티 비타민 캡슐이 피부에 보습 장벽을 세우는 수분 가득한 영양 크림인데 캐비어 알처럼 생긴 비타민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이 꽉 들어차는 느낌이라고 해요!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