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 상할 때? 셀퓨전씨 레이저크림
본연의 자신감을 되찾아주며, 더 많은 자신감을 심어주는 더마브랜드 <셀퓨전씨>의 레이저크림 캠페인.
‘우리 제품이 최고야’ 라고 말하는 수 많은 ‘더마’ 브랜드 속,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는 셀퓨전씨는 뭐가 다를까?
소비자가 진짜로 원하는 궁극적인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의 효능과 효과에만 집중해온 셀퓨전씨. 올해로 런칭 20주년을 맞이한 긴 세월을 증명하듯, 수 많은 피부 전문가들과 소비자들로부터 효능, 효과를 인정받으며 더마 시장에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다.
그런 셀퓨전씨에서 이번에 선보이는 ‘레이저크림’ 캠페인은 ‘속상할 때 찾는 크림’ 이라는 메시지로 피부 ‘속’이 상할 때 찾는 크림, 피부가 상해 ‘속’상할 때 찾는 크림 이라는 중의적 표현을 담아냄과 동시에 MZ 세대의 성향을 정확히 타깃팅한 광고를 공개하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자편, 여자편 총 2편으로 나뉘어 공개된 이번 ‘속상할 때 찾는 크림’ 캠페인 영상은 두 인물이 각각 민감한 피부 때문에 속상할 때, 어떤 크림들을 찾는지를 언급하며 결국 진짜 찾는 크림은 셀퓨전씨 레이저크림 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손상되고 민감한 피부에 특히 좋은 레이저크림은 72시간 보습 지속, 외부 자극에 의한 진정, 피부 장벽 개선은 물론 피부 홍조 등 붉은기 감소 등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사용 시 직관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민감피부 100인의 소비자개발단과 함께 총 3차 테스트를 거쳐 탄생해 더욱 신뢰가 가는 점 또한 레이저크림만의 매력!
레이저크림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는 이유는 또 있다. 단순히 민감피부 100인의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는 것에서 멈추지 않고 72시간 보습력 테스트, 사용 2주 후부터 달라지는 피부장벽 개선 효과 테스트 등 전문 기관의 공신력 있는 테스트들까지 모두 완료했다는 점이다.
이렇듯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이들의 검증을 마치고 소비자에게 공개된 레이저크림의 직관적인 효능 효과를 한 번에 소개하자면 아래와 같다.
72시간 보습 지속 / 피부진정 / 피부장벽개선 / 피부 밝기 증가 / 피부 붉은기 감소
속까지 채워주지 못해, 속 상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셀퓨전씨 레이저크림은 지금 올리브영에서 기획세트로 3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더해 특별 혜택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민감 피부와 크림 유목민 등 ‘속상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